Quantcast

‘헬로! 이방인’후지이미나, 촬영도중 눈물 펑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희경 기자) 후지이 미나가 ‘헬로! 이방인’ 촬영 중에 눈물을 흘려 주위를 안타깝게 했다.
 
이번주 ‘헬로! 이방인’에서는 강원도 영월군의 모운동에서 이방인들이 마을 어르신들의 집에서 숙식을 도움 받으며 일거리를 도와드리기로 했다.
 
여자 멤버 미나와 레이는 아들밖에 없는 마을의 이장님 내외를 위해 직접 저녁식사를 준비하고 얼굴에 팩을 올려 드리는 등 딸 노릇을 톡톡히 했다.

‘헬로! 이방인’후지이미나 / MBC
‘헬로! 이방인’후지이미나 / MBC

 
이에 이장님도 한꺼번에 딸이 두 명이나 생겼다며 미나와 레이에 대한 애정을 아끼지 않는 모습이었다.
 
특히 저녁 식사를 하던 미나와 레이는 오랜 타지생활에서 목말랐던 부모님의 따뜻한 정을 이장님 내외를 통해 느낀다고 말해 함께 있던 이장님의 눈시울을 붉히게 했다다.
 
후지이 미나는 함께 이틀을 보내며 가족의 따뜻함을 느꼈던 이장님 내외와 이별을 준비하며 눈물을 흘렸다.
 
이방인으로서 타지에서 생활하며 외로움을 고백한 후지이 미나와 레이의 가슴 찡한 이야기는 12월 4일(목) 저녁 11시 15분 ‘헬로! 이방인’에서 공개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