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수능 만점자, 대구 경신고 만점자만 4명…‘수능 성적표 기대되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온라인뉴스팀 기자) 수능 만점자, 대구 경신고 만점자만 4명…‘수능 성적표 기대되네’

수능 만점자 대구 경신고 수능 성적표 수능 등급컷

2015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의 수능등급컷이 공개된 가운데 대구 경신고에서만 만점자가 4명이 나와 화제다.

한 매체 보도에 따르면 2015 수능 만점자는 인문계열 4명과 자연계열 8명으로 총 12명인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수능 만점자는 대구 경신고에서만 4명이 나왔다. 현재까지 확인된 12명 중 외대부고 김세인 학생을 제외한 나머지 11명이 모두 재학생인 것으로 밝혀졌다.

수능 / 온라인 사이트
수능 / 온라인 사이트

수능만점자 12명은 부산 남구 대연고의 이동헌, 경북 포항 포항제철고의 한지민, 울산 중구 성신고의 최보윤, 경기 용인 외대부고의 김세인, 대구 수성 경신고의 권대현, 김정훈, 이승민, 이승민(동명), 전남 순천 매산고의 정대승, 광주 남구 인성고의 박현준, 경북 안동 안동고의 김관후, 서울 양천 양정고의 이승민이다.

특히 대구 경신고에서만 4명의 합격자가 나와 네티즌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또한 신기한 것은 수능 만점자 중 2명의 이름이 ‘이승민’이며 같은 반이라고 알려져 놀라움을 자아냈다. 서울 양정고의 수능 만점자의 이름도 이승민이다.

한편 수능시험 성적표는 3일 오전 각 학교와 교육청 등에서 일제히 배부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