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성시경, 신예 권진아 함께한 ‘잊지 말기로 해’ 선공개… ‘겨울 명품 듀엣곡’ 탄생 예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조혜진 기자) 성시경의 스페셜 리메이크 앨범 ‘Winter Wonderland(윈터 원더랜드)’ 발매에 앞서 ‘잊지 말기로 해’를 선공개한다.
 
성시경은 3일 자정,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선공개곡 ‘잊지 말기로 해’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함께 공개할 예정이다.
 
선공개곡 ‘잊지 말기로 해’는 성시경과 신예 권진아가 함께 호흡을 맞춘 곡으로 성시경만의 부드럽고 섬세한 감성표현과 최근 가요계 뮤즈로 떠오른 권진아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가 어우러져 신선한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성시경-권진아 / 젤리피쉬ENT
성시경-권진아 / 젤리피쉬ENT
 
특히 기존 김현철과 장필순 작사 작곡에 이문세와 이소라 등 유명가수들에 의해 불려지며 국내 발라드 중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이 곡은 원곡의 감성을 그대로 살리되 조금 새로운 느낌을 추가한 편곡과 성시경, 권진아 두 감성 보컬이 함께해 2014년 색다른 명품 듀엣곡이 탄생할지 기대감과 함께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또한 이 곡은 그간 케이블부터 지상파 프로그램 MC로 맹활약하며 지적이면서도 위트 있는 매력을 선보인 성시경이 겨울을 맞아 명품 발라더로 복귀 전 선보인 보너스 트랙 같은 곡으로 오랜 기간 성시경의 음악을 기다려온 팬들에게 깜짝 선물이 될 것이다.
 
소속사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는 “성시경은 스페셜 리메이크 앨범 ‘Winter Wonderland(윈터 원더랜드)’ 발매와 함께 전국투어 공연까지 가질 예정이다.”며 “올 겨울 성시경이 팬 여러분들을 위해 준비한 선물들과 함께 감미롭고 따뜻한 시간을 많은 분들이 함께해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성시경은 오는 3일 자정, 각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잊지 말기로 해’를 선공개에 이어 9일 자정에는 스페셜 리메이크 앨범 ‘Winter Wonderland(윈터 원더랜드)’를 전격 발매할 예정이다. 12월 5일부터 7일까지 총 3일간 잠실 실내 체육관에서 열리는 ‘성시경 전국 투어 콘서트 ‘겨울’’을 앞두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