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UHD]씨엔블루(CNBLUE) 정용화, BC카드 모델 발탁… ‘밝고 유쾌한’ 이미지 낙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조혜진 기자) 씨엔블루(CNBLUE) 정용화, BC카드 모델 발탁… ‘밝고 유쾌한’ 이미지 낙점
 
정용화
 
FNC엔터테인먼트(대표 한성호) 소속 밴드 씨엔블루 리더 정용화가 BC카드 모델로 발탁됐다.
 
정용화는 최근 BC 유니온페이카드의 새 얼굴로 낙점되어 호주 시드니에서 광고 촬영을 진행했다. 새 광고에는 시드니의 이국적인 거리를 배경으로 여행을 떠나는 듯한 정용화의 모습이 담겨 있다. 
씨엔블루(CNBLUE) 정용화 / 비씨카드
씨엔블루(CNBLUE) 정용화 / 비씨카드
 
밝고 유쾌하면서도 동시에 신뢰감을 주는 정용화의 이미지를 자연스럽게 노출시킨 콘셉트가 한 장의 카드로 전세계 어디서나 사용 가능한 BC유니온페이카드의 장점을 부각시키는 데 적격이라는 평이다.
 
특히 중화권의 젊은 층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며 새로운 한류 아이콘으로 급부상하고 있는 정용화를 모델로 기용함으로써 한중 여행객 및 유학생 등을 주대상으로 하는 BC유니온페이카드가 ‘정용화 효과’를 톡톡히 누릴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정용화는 드라마 ‘미남이시네요’ ‘넌 내게 반했어’ ‘삼총사’ 등의 중국 흥행과 씨엔블루 활동으로 중화권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얻으며  2주 연속 중국 웨이보 차트 1위를 차지하는 등 ‘新 한류 아이콘’으로 급부상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