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하이드 지킬, 나’ 김도연, 현빈 엄마로 캐스팅 ‘모정 연기 기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희경 기자) 최근 김현주가 속해 있는 에스박스미디어에 새롭게 둥지를 틀며 앞으로의 행보를 기대케 했던 배우 김도연이 SBS 새 수목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에 현빈의 엄마, 한주희 역으로 캐스팅 됐다.
 
SBS 수목드라마 ‘피노키오’의 후속으로 방송될 ‘하이드 지킬, 나’(극본 김지운, 연출 조영광)는 세상에서 제일 나쁜 남자 지킬과 세상에 둘도 없는 착한 남자 하이드, 그리고 한 남자의 전혀 다른 두 인격과 사랑에 빠진 한 여자의 달콤 발랄한 삼각 로맨스를 담은 로맨틱 코미디다.
 
극 중 김도연은 IL그룹의 안주인인 한주희 역으로 분해, 아들 구서진(현빈 분)이 어릴 적 겪은 끔찍한 사고로 생긴 트라우마를 극복케 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누구보다 강한 모정을 가진 엄마를 연기한다.
 
특히, 그녀는 비정한 남편 몰래 아들을 보호하는 등 자식을 지키기 위해 물심양면으로 노력하는 진정한 한국의 어머니상을 보여줄 예정이다. 또한 아들을 변화시키고자 노력하는 가슴 아픈 모정을 그리며 그동안 쌓아온 탄탄한 연기 내공을 유감없이 발휘한다.

김도연 / 에스박스미디어
김도연 / 에스박스미디어

 
이에 김도연은 “최고의 스타인 현빈의 엄마 역할을 하게 돼서 기대가 무척 크다. 고상한 그룹 안주인으로 여린 듯하지만, 아들을 위해서라면 누구보다 억척스럽고, 강한 어머니가 되어 시청자들에게 진한 감동을 주고 싶다”라고 드라마에 임하는 각오를 밝히며, “현빈 엄마 역을 맡으면 뜬다는 공식이 있다면서요?”라고 농담 섞인 진심을 전했다.
 
한편, SBS ‘추적자’ KBS TV소설 ‘삼생이’, ‘순금의 땅’ 등에 출연하며 폭넓은 연기를 보여줬던 김도연의 새로운 모습은 내년 1월 방송될 예정인 ‘하이드 지킬, 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