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김옥빈-이희준, ‘열애’ 소식에 누리꾼들 ‘헤어진지 얼마나 지났다고’… ‘전여친 반응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조혜진 기자) 김옥빈-이희준, ‘열애’ 소식에 누리꾼들 ‘헤어진지 얼마나 지났다고’… ‘전여친 반응은?’
 
김옥빈 이희준
 
배우 김옥빈과 이희준이 열애를 인정한 가운데 이희준의 전 여자친구 노수산나에 대해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이희준은 지난달 13일 연인이었던 노수산나와 올해 초 결별 소식을 알렸다. 한국종합예술학교 연극원 선후배 사이였던 이희준과 노수산나는 지난 2011년부터 연인으로 발전해 지난 2012년 열애사실을 공식 인정했다. 그러나 두 사람은 각자 활동으로 관계가 소원해지자 결별했다.
 ‘유나의 거리’ 이희준-김옥빈 / JTBC ‘유나의 거리’
‘유나의 거리’ 이희준-김옥빈 / JTBC ‘유나의 거리’
 
이희준은 당시 결별 이유에 대해 “올해 종합편성채널 JTBC 드라마 ‘유나의 거리’와 영화 ‘해무’를 촬영 등 바쁜 일정 때문에 자주 만나지 못했다”며 “결국 좋은 선후배로 남기로 했다”고 밝힌 바 있다.
 
하지만 이희준은 노수산나와의 결별 소식을 알린지 채 한 달도 되지 않아 김옥빈과의 열애를 인정해 눈길을 끌고 있다.
 
이희준의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이희준 김옥빈 두 사람이 ‘유나의 거리’를 촬영하면서 동료 이상의 감정을 느끼게 된 것 같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