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어제픽] ‘옥문아’ 한다다 이상이, 이초희에 설렌다? ‘이병헌♥’ 이민정 아들, 엄마에 ‘사돈’한 사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필구 기자) 톱스타뉴스의 [어제픽] 코너는 하루 전 방송 중 화제성, 유익성, 재미, 의미 등을 따져 눈 여겨 볼만 한 대목을 짚어보는 기사 콘텐츠입니다. 일요일을 제외한 매일 오전 비정기적으로 업로드하는 연재 기사이며, 월요일에는 토요일을 포함한 주말 이틀 동안의 하이라이트까지 다룹니다. <편집자 주>

지난 24일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는 이번 방송 게스트로는 지난 9월 종영한 주말 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한다다)에서 이초희와 ‘사돈 커플’로 열연을 펼쳤던 배우 이상이가 등장했다.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 방송 캡처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 방송 캡처
그는 이초희에게 실제로 설렌 적이 있다고 눈길을 끌었다. 이초희가 안경을 벗고 더욱 여성스럽게 등장하는 장면을 촬영할 때 “누나 오늘 좀 달라 보여”라고 말했다. 정형돈이 “한 번 심쿵하게 되면 분명 신경 쓰이기 마련인데”라고 물었으나, 이상이는 철저한 비즈니스 관계며 이초희가 선을 더 잘 지켜줬다고 답변했다. 

드라마 속 유행어 ‘사돈’이 좋아하는 사람에게 하는 말이라고 착각한 ‘이병헌♥’ 이민정 아들 입에도 나왔다는 사연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또 물고기 분야에 정통하다는 이상이는 그 애정을 한껏 드러냈으며, 노래와 기타 연주에 발가락 묘기 등 다양한 개인기까지 선보여 매력을 뽐냈다.

이번 회차의 문답 리스트는 다음과 같다.

Q. 온라인 커뮤니티의 폭풍공감 화제의 게시물! 집돌이, 집순이들이 샤워를 하면 꼭 듣게 되는 말은?
A. 엄마가 어디 나가냐고 물어본다.

Q. 겨울철 꽁꽁 언 연못에서는 얼어 죽지 않고 살아남을 수 있는 붕어만의 독특한 생존 능력은?
A. 물을 술로 바꾸는 능력 (스스로 만든 알코올을 배출하며 생존)

Q. ‘기생충’의 배우 박소담은 연극 오디션에서 갈증을 호소하는 뱀파이어를 표현해보란 말에 어떻게 했을까?
A. 오디션장 바닥을 혀로 핥으며 기어 다녔다.

Q. 100여 명의 노벨상 수상자를 배출한 UC 버클리 대학에서 노벨상 수상자들에게만 주는 혜택은?
A. 전용 주차장

Q. 흉악범이 많은 스의스의 교도소에서 수감자들의 화를 진정시킨 방법! 감방을 ‘이렇게’ 리모델링하자 죄수들의 공격성이 억제됐다?
A. 감방을 핑크색으로 칠했다.

Q. 1955년 70여 명의 여자를 희롱해 구속된 한국판 카사노바 박인수! 그가 여성을 유혹한 최고의 매력 포인트는?
A. 댄스

Q. 미국의 부유층 전문 연구 기업이 공개한 슈퍼리치들의 공통적 부의 요인 6가지는 절약정신, 자신감, 책임감, 계획성, 집증력 그리고 이것?
A. 유행에 무관심

Q. 600만 원 상당의 소프트웨어 교육을 무료로 제공하는 싹(SSAC)에 지원한 경훈! 교육비가 무료인 줄 알았는데 12만 원을 내라는 통보를 받은 이유는?
A. (전액 환급이 되는) 2%의 예치금을 내야 했기 때문

Q. 실험적인 수술로 화제가 된 캐나다의 외과 의사! 8살짜리 환자가 친구를 치료해달란 부탁에 마취제도 없이 한 수술은 무엇?
A. 곰인형 수술

본방은 화요일 밤 10시 40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