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에스파 윈터, 악의적 과거 사진 공개…코 성형 의혹에 임산부석까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지 기자) SM 신인 걸그룹 에스파(aespa) 멤버 윈터에 대한 악의적으로 보이는 과거 사진이 대거 공개됐다.

24일 틱톡에서는 에스파 윈터의 과거 사진들이 공개됐고,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로 확산됐다.

사진 속에는 지금과 사뭇 다른 윈터의 통통한 얼굴과 둥그런 코가 시선을 끈다. 뿐만 아니라 교복을 입고 임산부석에 앉아 있는 모습도 포착됐다. 해당 사진은 중학교 때 찍은 것으로 추정된다.
 
윈터 과거 / 온라인 커뮤니티
윈터 과거 / 온라인 커뮤니티
사진을 올린 누리꾼은 "에스파 민정 언니 과사 모음, 성형전 과사"라며 문구를 덧붙였다.

이에 누리꾼들은 "사진이 너무 악의적이다" "다른 과거 사진들보면 지금과 똑같다" "코 성형이 뭐가 문제냐" "임산부 석에 앉은건 좀 깬다" "어릴때니까 그럴 수도 있다"라며 분분한 의견을 보이고 있다.
 
윈터
윈터
에스파 윈터의 국적은 한국으로 본명은 김민정, 나이는 20세다.

에스파(카리나, 지젤, 닝닝, 인터)는 '블랙 맘바(Black Mamba)'로 지난 20일 KBS2 '뮤직뱅크'로 성공적인 데뷔를 마쳤다.

6년만에 선보이는 SM엔터테인먼트의 걸그룹인만큼 에스파를 둘러싼 폭발적인 관심과 루머가 끊이질 않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김해주 2021-10-25 20:55:23
너희도 아이유처럼 더 어린시절 사진까고 똑같다고 해!~ 자연미인 인증 셀카 홍보까지 하면 될 듯! 재미있는 사진 동영상 엄청 많이 모아놓은 사람들 많을텐데 ~ 광고 주는 것보면 뒷꾸링네가 풍기지~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