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정글의 법칙’ 임창정-정만식, ‘반전 행님’ 외강내유 ‘매력 폭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영권 기자) ‘정글의 법칙’ 꿀바디 커플 ‘이태임-이창민’
 
우리가 알고 있던 그들이 아니다, 적어도 ‘정글의 법칙 IN 코스타리카’에서는. 코스타리카 정글에서 과감히 기존 이미지를 벗고 식스센스에 버금가는 반전 매력을 선보인 그들, 누구냐 16번째 병만족은?!
 
첫 번째 반전 매력을 선보일 병만족은 코스타리카 편 합류 소식이 알려지며 한껏 기대를 모았던 임창정과 정만식. 영화에서 무서운 형님들의 면모를 제대로 보여준 그들은 정글에 들어서면서 다른 사람이 됐다.
 
임창정은 코스타리카의 극한 생존주제를 접하고 의외의 리더십과 함께 요리실력까지 발휘, 병만족 맏형으로서의 강인한 생존력을 보여주는가 하면 배우 정만식은 특유의 마초 눈빛을 부라리면서도 앙증맞은 애교까지 선보이며 외강내유의 반전 매력을 톡톡히 보이며 놀라움을 안겼다.
 
명품 꿀바디 여배우 이태임과 명품 보이스 2AM 창민이 두 번째 반전. ‘걸어다니는 화보’라 불릴 만큼 역대 최강의 여신자태를 보여준 이태임은 “희귀동물을 찾아 교감하라”는 코스타리카의 생존법칙에 맞춘 특유의 기지로 가는 곳마다 희귀종 찾기에 성공, ‘태임레이더’라는 별명이 붙을 정도로 맹활약했다. 
 
‘정글의 법칙 IN 코스타리카’ / SBS ‘정글의 법칙 IN 코스타리카’
‘정글의 법칙 IN 코스타리카’ / SBS ‘정글의 법칙 IN 코스타리카’


또한 제대로 각잡힌 근육을 장착하고 돌아온 창민의 성난 몸은 그 자체만으로도 반전으로, 정글에서의 맹활약을 예고했다.
 
마지막으로 별에서 온 두 남자, 연예계 대표 만능 스포츠맨으로 정평난 배우 서지석과 한류 아이돌 인피니트의 동우가 그 주인공. 극중에서 젠틀하고 핸섬한 역할만 도맡아 왔던 서지석은 생전 처음 맛보는 사탕수수와 사랑에 빠지는 등 순진무구한 반전 매력으로 병만족에게 웃음을 안겼다.
 
무대 위에서 카리스마를 내뿜던 동우는 ‘애니멀 커뮤니케이터’를 자처, 조류와 포유류를 포함해 파충류까지 대화를 시도하는 등 외계돌 다운 엉뚱한 매력을 선보여 제작진마저 폭소케 했다는 후문.
 
그동안의 어떤 나라들보다 제약이 많은 코스타리카의 막막한 생존에서 국민 족장 김병만과 기존 멤버인 박정철, 류담이 합세해 반전 매력의 신입 부족원들과 어떤 시너지 생존을 보여줄지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는 16기 병만족.
 
그들의 팔색조 케미는 오는 28일 금요일 밤 10시 SBS ‘정글의 법칙 in 코스타리카’편을 통해 첫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