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세바퀴’, 신동엽-이유리-김구라 새 MC로 ‘새로운 출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희경 기자) 올해로 7년째 안방을 지켜오고 있는 ‘세바퀴’는 이번주 프로그램 개편후 첫 방송을 맞아, 첫 회부터 MC석을 지켜온 박미선, 이휘재 대신 신동엽과 이유리가 기존MC였던 김구라와 함께 진행을 맡는다.
 
또 예능의 기대주들인 ‘장미여관’의 육중완과 전 농구선수 서장훈도 MC로 합류해 퀴즈 코너의 진행과 토크의 감칠맛을 더한다.
 
‘세바퀴’는 새로운 MC의 투입으로 새로운 프로그램으로 거듭날 예정이다.
 
특히 올해 최고 화제작이었던 ‘왔다! 장보리’에서 악역 연민정을 맡아 신들린 연기를 보여준 이유리의 MC 투입은 단연 화제다.
 
또 지상파 예능에서 처음으로 호흡을 맞추는 ‘19금 토크’ 전문 신동엽과 ‘독설 토크’ 전문 김구라가 맞춰갈 호흡도 기대를 모으고 있다.

신동엽-이유리-김구라 / MBC
신동엽-이유리-김구라 / MBC

 
프로그램의 구성 역시 새롭게 바뀐다. ‘세바퀴’ 특유의 퀴즈와 토크의 결합이라는 기본 형식은 유지하되, 신선한 코너들이 대거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이번주 첫 방송에는 예능프로그램 MC에 첫 도전하는 이유리를 응원하기 위해 ‘왔다! 장보리’의 동료배우들이 총 출동해 우정을 과시했다고 한다.
 
프로그램을 연출한 이지선PD는 “기존에 본적 없는 새로운 포맷을 시도했다. 기존의 전형적인 예능프로그램의 진행 틀을 깨는 의미에서 이유리를 캐스팅했고, 육중완과 서장훈 역시 날 것의 느낌있는 패밀리를 만들고자 했다”며 시청 포인트를 얘기했다.

새롭게 단장한 ‘세바퀴’는 29일(토) 밤 11시 1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