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UHD] ‘마녀사냥’ 오지호, 유세윤과 ‘나쁜 손’ 명장면 재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희경 기자) JTBC '마녀사냥’에 출연한 오지호가 유세윤과 함께 이영자와 한 토크쇼 출연 당시 벌어진 ‘나쁜 손’ 명장면을 재연했다.
 
오지호는 최근 진행된 ‘마녀사냥’ 68회 녹화에서 과거 이영자와 포옹을 하다 민망한 장면을 연출했던 당시에 대해 MC들과 이야기를 나눴다.
 
반갑게 달려오는 이영자를 안아주려다 손의 위치가 생각지도 못했던 곳을 향해 큰 웃음을 자아냈던 것이다.
 

JTBC '마녀사냥’ 출연진 / JTBC '마녀사냥’
JTBC

이에 유세윤은 “내가 한번 안겨보겠다”며 오지호를 향해 뛰었다. 그러자 오지호는 ‘본능적으로’ 유세윤의 다리 사이에 손을 넣어 들어올리며 당시 상황을 재연해 폭소를 자아냈다.
 
MC들은 “생각지도 못했던 장면인데 덕분에 많이 웃었다. 주위 방송 관계자 중에도 우울할때마다 그 영상을 본다고 하는 이들이 많다”고 설명해 또 한차례 좌중을 웃겼다.
 
오지호 역시 “아내도 나를 만나기 전에 울적할 때면 그 영상을 봤다고 하더라”고 받아쳐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JTBC '마녀사냥’ 출연진 / JTBC '마녀사냥’
JTBC

 
오지호와 유세윤이 재연한 ‘전설의 명장면’은 28일 금요일 오후 11시 ‘마녀사냥’ 68회에서 볼 수 있다.

JTBC '마녀사냥’ 출연진 / JTBC '마녀사냥’
JTBC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