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패밀리데이’, 이번 12월 1일 진행…배철수-써니-김신영 등 ‘특급 DJ’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희경 기자) MBC FM4U ‘패밀리데이’가 오는 12월 1일(월) 오전 7시부터 진행된다.

MBC FM4U ‘패밀리데이’는 2002년 첫 시작 이래, 지난 10여년 간 MBC라디오의 창사기념 전통행사로 자리 잡아 왔다.
 
하루 동안 DJ들이 서로 프로그램을 바꿔 진행함으로써 ‘일상’을 상징하는 라디오 채널에서 ‘일탈’을 청취자들에게 대리 충족시키는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해 온 것이다.
 
올해도 MBC ‘패밀리데이’를 통해 라디오 청취자들에게 DJ와 청취자 서로 간의 가족 같은 유대의식을 심어주는 시간을 만들 예정이다.
 
12월 1일(월), ‘음악캠프’의 터줏대감 배철수는 ‘두시의 데이트’로 자리를 바꾸어, 구수한 입담으로 왁자지껄한 오후를 책임질 예정이다.

MBC 라디오 DJ / 2014 MBC FM4U ‘패밀리데이’
MBC 라디오 DJ / 2014 MBC FM4U ‘패밀리데이’

 
아침 시간에는 ‘굿모닝 FM’ 전현무의 목소리 대신, 소녀시대 써니의 상큼함이 청취자들의 바쁜 아침을 깨운다.
 
‘패밀리데이’ 기념으로 작년부터 해오고 있는 단체 사진촬영을 위해 모인 DJ들은, 한 자리에 유명한 사람들이 이렇게 모일 수 있다는 사실 자체를 스스로 놀라워했다. 특히 김신영과 타블로는 촬영 소품인 라디오의 안테나를 뽑아 각자의 콧구멍에 집어넣는 엽기(?)적 장난을 치며 재기발랄함을 선보였다.
 
한편 전현무는 최근 있었던 ‘지각 사건’과 관련하여 “다시는 생방송 지각을 안하겠다”며 “또다시 지각을 할 때에는 삭발을 감행(?)하겠다”는 다짐을 하기도 했다.

전현무는 ‘패밀리데이’에서 ‘정오의 희망곡’을 맡아 활기찬 낮 시간을 만들겠다는 각오를 보였고, 김신영은 ‘꿈꾸는 라디오’를 맡아, 감성충만한 시간대를 새로운 개그감으로 꾸밀 예정이다.
 
그리고 정지영은 ‘음악캠프’를 맡아 퇴근길의 피로를 달콤하게 녹여줄 예정이다. 한편, 샤이니 종현은 ‘FM데이트’로, 김현철이 ‘오늘 아침’으로, 이루마는 ‘오후의 발견’으로, 박경림은 ‘골든디스크’로, 이재은 아나운서는 ‘푸른밤’으로 이동해, ‘일상의 탈주’라는 패밀리데이의 매력을 청취자들에게 선사한다.
 
2014 MBC FM4U ‘패밀리데이’는 12월 1일(월) 아침 7시부터 새벽 2시까지 이어질 예정이며, 보이는 라디오로도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