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마스타 우(Masta Wu), ‘YG HIPHOP PROJECT2’ 두번째 멤버 합류… 6년만에 ‘신곡 발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조혜진 기자) 마스타 우(Masta Wu)가 YG힙합프로젝트2로 6년 만에 신곡을 발표한다.
 
YG는 28일 0시 공식블로그(www.yg-life.com)에 게재된 YG HIPHOP PROJECT2 포스터를 통해 마스타 우가 두 번째 멤버임을 밝혔다.
 
지난 2003년 정규 1집 ‘Masta Peace’를 발표, 독특한 랩 스타일로 힙합씬에서 자신만의 영역을 구축한 마스타 우는 지난 2006년에는 DM과 함께 YMGA를 결성해 둘만이 선보일 수 있는 음악들로 채워진 음반을 발표한 바 있다. 
‘YG HIPHOP PROJECT2’ / YG
‘YG HIPHOP PROJECT2’ / YG
 
이후 YG 소속 작가로 이하이의 ‘1,2,3,4,’ 하이 수현의 ‘나는 달라’ 등 다양한 곡에 참여해왔으며, 최근에는 Mnet ‘쇼미더머니3’에서 타블로와 함께 출연 ‘That’s no no’라는 유행어를 남기며 의외의 면모를 선보이기도 했다. 마스타 우는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오랜만에 랩퍼로서 신곡을 발표, 그의 음악을 좋아하던 팬들에게 희소식을 전하게 됐다.
 
앞서 YG는 이번 힙합프로젝트2의 첫 번째 멤버가 바비(BOBBY)임을 공개하 바 있는데, YG의 고참랩퍼인 마스타 우와 신예랩퍼인 바비의 만남을 통해 과연 어떤 음악을 선보일지 벌써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한편, 마스타 우가 YG힙합프로젝트2의 두 번째 멤버로 밝혀지자 네티즌들은 “마스타우는 상상도 못했다” “YG 터줏대감 오랜만의 귀환이네 기대됨” “진짜 오리지날 힙합 느낌일 것 같아서 기대”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YG힙합프로젝트2의 멤버가 마스타 우와 바비로 밝혀지면서 과연 이번 유닛의 마지막 멤버는 누가 될 것인지?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