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조이프렌즈 4집 ‘You' re My Friend’, 28일 전세계 발매 ‘음악으로 전하는 사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희경 기자) 가수겸 배우 신성훈의 필두로 이루어진 봉사와 나눔을 실천하는 ‘조이프렌즈’가 28일 4집 ‘You're My Friend'를 전세계 발매한다.
 
조이프렌즈는 보이지 않고 손길이 닿지 않는 소외된 이들에게 음악을 통해 치료와 봉사하는 단체로 지난 2013년 ‘우리 서로 사랑하며’후원 음반을 시작으로 ‘우리가 있잖아’,‘고마워 내게 와줘서’등 여느덧 4집 발매까지 이르뤘다.
 
28일 전세계에 동시 발매되는 4집 ‘You're My Friend'은 지난 2개월간 수많은 사람들의 재능기부로 제작된 네 번째 프로젝트 음반으로 ‘근이영양증’ 희귀병을 앓고 있는 고대환, 고은환 두 형제를 위한 기부 음원이다.
 
근이영양증은 의학적으로 백신과 치료제가 없어 대학병원에서도 감당하기 힘든 아픈 희귀병으로 알려져 있으며 두형제의 소식을 접한 조이프렌즈는 고대환,고은환 가족을 만났고 이들을 위한 앨범과 뮤직비디오를 제작하기로 결정했다.
 
You' re My Friend(우리가 있잖아 Part.2)는 ‘2014년 드라마OST 최다 발표자’로 선정된 감성작곡가 김경범(예명 알고보니 혼수상태)이 프로듀서를 맡았고, 작곡은 신예 작곡가 오지헌(예명 AM)이 작사는 AM과 신성훈(The Sparkle House)이 의기투합해 완성도를 높였다.
 
희망적인 메시지와 밝고 경쾌한 미디엄 템포의 You' re My Frien는 수많은 전문가들이 참여했다.

조이프렌즈 /  앤스타컴퍼니
조이프렌즈 / 앤스타컴퍼니

 
기타세션에는 정진우 기타리스트가 믹싱 남세훈,김명선,전경훈이 맡았고 마스터링은 전경훈(원샷미디어)PD가 홍보와 매니지먼트는 ‘앤스타컴퍼니’가 맡았다.   
 
특히 이번 앨범에는 KBS,SBS PD들이 참여했다.
 
KBS 윤지숙PD는 ‘사랑의가족’프로그램을통해 조이프렌즈와 인연이 닿아 참여 했으며 SBS 도준우PD는 목소리를 통해 힘이되고자 함께 했다.
 
이어 대구에 위치한 비엘성형외과피부과 이성하 대표원장, 배성근원장은 조이프렌즈를통해 수술이 필요한 장애인 가족들을 위해 무료 수술을 약속하며 봉사를 실천하고 있다.
 
5명의 봉사단체로 시작해 현재 20여명으로 늘어난 조이프렌즈는 가수 신성훈을 비롯해 오지헌(AM),김이정,김양,민재성,김경범(알고보니혼수상태),박효빈,김지연,윤익,조국연,이성하,배성근,임선영,임현정,소규섭,박은제,허준,박원용,전경훈등으로 구성됐다.
 
한편 조이프렌즈는 4집 "You' re My Friend(우리가 있잖아 Part.2)발매 이후 오는 12월초 직접 제작한 다큐멘터리 ‘찾아가는 희망릴레이’가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다.
 
다큐멘터리를 통해 근이영양증을 앓고 있는 두형제의 특별한 만남의 내용이 공개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