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신화’ 김동완, 27일 포토에세이 ‘김동완, the first’ 출간…직접 찍은 사진으로 ‘소장가치 충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희경 기자) 신화 김동완의 포토에세이가 오늘 출간된다.
 
김동완이 오늘(27일) 각종 온,오프라인 서점을 통해 자신의 이름을 내건 포토에세이 ‘김동완, the first’를 출간하며 작가 변신에 나섰다.
 
오는 12월 연말 단독 콘서트로 팬들에게 반가운 소식을 전한 김동완이 자신의 눈과 마음으로 바라본 세상의 이면들을 팬들과 함께 공유하기 위해 카메라로 직접 찍은 사진과 기록들을 한데 엮어 오랜 시간 작업에 매진한 포토에세이 ‘김동완, the first’을 오늘 출간한다.

김동완, the first’ 표지 사진 / 씨아이ENT
김동완, the first’ 표지 사진 / 씨아이ENT

 
‘김동완, the first’는 김동완이 세계 각지를 여행하며 마주친 아름다운 풍경과 사람들의 모습을 직접 카메라로 촬영한 사진이 담겨있으며 김동완 특유의 감성적인 문체가 돋보이는 에세이까지 실려있어 작가로서의 변신에 나선 김동완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책이다.
 
또한 김동완이 촬영부터 편집까지 직접 참여해 팬들의 화제를 모았던 디지털 싱글 ‘He_Sunshine’의 뮤직비디오 CD를 포토에세이의 부록으로 함께 수록했을 뿐 아니라 김동완이 감명을 받은 영화와 책의 인상적인 대사와 구절들을 함께 기록해 포토에세이를 통해 팬들과 또 다른 공감대를 형성할 것으로 기대된다.
 
씨아이ENT측은 “김동완이 오늘 여행의 발자취와 일상을 사진으로 엮은 포토에세이를 출간하며 작가로서의 변신에 나선다. 김동완이 여행을 통해 보고 느꼈던 여러 감정들과 일상을 사진과 글을 통해 다양하게 담아내 팬들에게 또 다른 메시지와 공감을 전해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니 오늘부터 각종 온,오프라인을 통해 판매가 되는 김동완의 포토에세이에 많은 팬 분들의 관심과 응원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김동완, the first’ 표지 사진 / 씨아이ENT
김동완, the first’ 표지 사진 / 씨아이ENT

 
한편, 오늘(27일) 각종 온,오프라인 서점을 통해 포토에세이 ‘김동완, the first’를 출간하는 김동완은 오는 12월 31일(수) 연말 단독 콘서트 ‘Starlight’를 개최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