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2TV 저녁 생생정보-sns화제맛집’ 인천 계양구 황제문어보쌈 세트 맛집, 위치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한울 기자) 23일 방송된 KBS ‘2TV 저녁 생생정보’에서는 생생정보통-쌀의 재발견 아침밥이 보약, sns화제맛집-황제문어보쌈 세트, 장사의신-연매출 10억원! 굴림만두 샤부샤부, 미스터리의 사진 한컷, 대한민국, 행복한 인생-알콩달콩 낭만 부부의 산골 로맨스 등 다양한 맛집이 소개됐다. (생생정보통 맛집오늘) 
 

출처: 해당 업체 네이버 플레이스
출처: 해당 업체 네이버 플레이스

이날 방송된 sns화제맛집-황제문어보쌈 세트 편에서는 인천광역시 계양구 계양문화로에 위치한 황제문어보쌈 세트 맛집을 소개했다. 생방송오늘저녁 1148회 등의 방송프로그램에서도 소개된 적이 있는 소문난 맛집이다.

신선한 재료와 친절한 서비스가 좋다는 평을 받는 맛집이다. 식전에 나오는 노루궁뎅이 차와  문어죽을 시작으로

맛있는 보쌈과 문어숙회 이외에도 새우튀김, 소라, 호박전, 초밥, 마늘쫑, 백김치, 보쌈김치, 꼬물이만두, 부추전, 샐러드, 각종쌈채소 등 정말 푸짐한 상차림이 제공된다.

vip세트에는 버섯차, 문어죽 문어숙회(大), 메인메뉴 大 (칡보쌈+전복+메밀전병+해산물등 12종셋트) 아구해물탕이, 프리미엄세트에는 버섯차, 문어죽 문어숙회(大), 메인메뉴 大 (칡보쌈+새우+호박전+해산물등 12종셋트) 나가사끼짬봉이 제공된다. 

스페셜세트에는 버섯차, 문어죽 문어숙회(大), 메인메뉴 大 (칡보쌈+새우+호박전+해산물등 12종셋트) 묵사발 노루궁뎅이버섯버섯차, 문어죽 문어숙회(大), 메인메뉴 大 (칡보쌈+새우+호박전+해산물등 12종셋트) 묵사발 노루궁뎅이버섯이 제공된다.

문어에 풍부하게 들어있는 타우린 성분은 피로를 회복시키는데 탁월한 효능이 있다고 한다. 또한 지쳐있는몸에 활력을 넣어주는 원기 회복과 자양강장에도 도움이 많이 된다. 문어에 들어있는 비타민E 성분이 노화를 일으키는 활성산소를 제거해주고 세포 재생에 많은 도움이 된다.

영업시간은 매일 12:30 - 22:00이다. 제작진은 방송 직후 가게가 붐빌 수 있으니 시간을 두고 방문하거나 전화 문의 및 예약 후 이용 부탁드린다는 말을 전했다.

KBS2 ‘2TV 생생정보’는 월~금 저녁 6시3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