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나비효과 시리즈?"…드라마 '앨리스' 결말 향한 스포 및 추측 이어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아현 기자) '앨리스'가 마지막 회를 향해 가고 있는 가운데, 결말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17일 방송된 SBS '앨리스'에서는 자신을 향해 칼을 빼든 주원에게 창백한 얼굴을 보이는 그의 모습이 그려졌다.

김희선은 "범인이 누군지 알았어요. 대조해보겠다고 먼저 말 못 한 것 미안해요, 확인해 봐야 했어요"라며 무언가를 건넸다. DNA 분석 보고서를 건넨 김희선은 "형사님을 건드린 다른 차원의 형사님이 범인일 수 있어요"라고 말하며 일치 확률을 보고 놀라는 모습을 보였다. 
 
SBS '앨리스'
SBS '앨리스'
주원은 "이걸 누가 압니까"라고 물었고, 김희선은 "형사님만 알고 있다"고 말하며 의미심장한 모습을 보였다. 주원은 놀란 모습으로 김희선을 바라봤고, "말했지, 이번엔 네 차례라고"라고 말하며 소름돋는 연기력을 선보였다. 

이에 드라마 '앨리스'의 결말에 대한 관심이 이어졌다. 일각에서는 마지막 회의 반전이 있을 것이라고 예측하는가 하면, 영화 '나비효과 시리즈1' 등을 언급하며 평행우주, 나비효과 등을 언급했다. 

한편 김희선, 주원이 출연하는 SBS '앨리스'는 매주 금, 토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