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고수, 베트남 하노이 국제영화제(HANIFF) 참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영권 기자) 영화배우 고수가 한국을 대표하는 스타로 베트남 하노이 국제영화제에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지난 23일 밤 배우 고수가 제3회 하노이 국제영화제(HANIFF)에 해외 VIP 자격으로 초청받아 참석했다. 그가 주연을 맡은 영화 ‘집으로 가는 길’이 베트남 유일의 국제영화제 HANIFF 경쟁부문에 오른 것.
 
이날 고수는 레드카펫 행사부터 베트남 국영방송 VTV를 비롯해 현지언론과의 인터뷰 그리고 베트남 문화부장차관 그리고 영화협회 회장과의 만찬까지 다양한 일정을 소화했다. 이날 영화제의 본격적인 시작을 알린 레드카펫에 턱시도 차림의 고수가 등장하자 현지 영화 팬들과 언론매체는 그의 모습을 카메라에 담으려 열띤 반응을 보였다. 또한 베트남 영화협회 화장은 고수와의 만찬자리에서 ‘집으로 가는 길’을 비롯해 ‘고지전’, ‘반창꼬’ 등 고수가 출연한 영화들을 인상 깊게 봤다며 반가움을 표하기도 했다. 
 
고수 / TUỔI TRẺ
고수 / TUỔI TRẺ


2010년부터 시작해 올해로 3회째를 맞는 하노이 국제영화제는 2년에 한 번 열리는 베트남 유일의 국제영화제다. 베트남 정부가 주최하며 국영방송에서 개•폐막식을 생중계할 정도로 현지인들의 관심 역시 높은 행사다. 이번 영화제 해외 VIP 참석을 통해 고수는 잘생긴 외모뿐만 아니라 진정성 있는 연기로 국경을 넘어 광범위한 팬들의 사랑을 받는 한국대표 남자배우의 위상을 높였다.
 
한편, 올해 12월에는 고수가 남자주인공으로 출연한 강제규 감독의 예술영화 ‘민우씨 오는 날’(12월 18일)과 조선시대 왕실 의복을 만들던 공간에서 벌어지는 아름다움을 향한 대결을 다룬 ‘상의원’(12월 24일)이 개봉을 앞두고 있다.
 
특히 ‘상의원’의 경우 조선시대 왕실의 의복이라는 독특한 소재와 고수를 비롯해 한석규, 유연석, 박신혜 등 명품배우들의 출연으로 해외 영화관계자들의 주목이 예상되는 작품이다. 이에 따라 배우 경력 15년의 내공으로 왕성한 작품활동을 펼치고 있는 고수가 앞으로 또 어떤 영화를 통해 이름을 널리 알릴 지에 대한 영화 팬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