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러브, 로지’ 3가지 흥행공식 갖춘 로맨스 영화, ‘비긴 어게인’-‘안녕, 헤이즐’이은 12월 극장가 흥행을 이어갈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수아 기자) 1. 가슴 터질 듯한 사랑!
로맨스의 기본에 충실하다!
 
첫째 로맨스 영화의 기본인 러브 스토리가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아야 한다는 것. 영화 ‘비긴 어게인’에는 여주인공 ‘그레타’(키이라 나이틀리)와 남자친구 ‘데이브’(애덤 리바인)의 로맨스부터 ‘댄’(마크 러팔로)과 그의 부인, 딸이 이루어가는 가족 간의 사랑까지 다양한 형태의 사랑 이야기가 등장한다.

‘안녕, 헤이즐’은 시한부 인생을 살고 있는 두 10대의 사랑 이야기로 많은 관객들의 눈시울을 적셨다. 호흡기를 달고 사는 ‘헤이즐’(쉐일린 우들리)과 불편한 다리를 가진 ‘어거스터스’(안셀 엘고트)의 풋풋하면서도 안타까운 사랑은 진한 감동을 전하기에 충분했다.

‘러브, 로지’ 역시 어린 시절부터 단짝 친구였던 ‘로지’(릴리 콜린스)와 ‘알렉스’(샘 클라플린)의 끊임 없이 엇갈리는 12년 간의 우정과 사랑을 다룬 작품으로, 두 사람의 미묘한 사랑의 줄타기를 세밀한 감정선으로 표현해냈다.

서로의 마음을 말하지 못해 다른 상대와 졸업 파티에 가거나, 하버드에 입학한 ‘알렉스’가 영국을 떠나며 물리적으로 멀어지는 상황 등 타이밍이 맞지 않아 상대방의 마음을 알면서도 함께 할 수 없는 두 사람의 인연은 보는 이들로 하여금 안타까움을 느끼게 한다. ‘러브, 로지’ 속 두 사람은 사랑과 인연의 소중함을 일깨우며 이들의 사랑을 절로 응원하게 되는 묘한 매력으로 올 겨울 관객들을 단숨에 사로잡을 것이다.
 
‘러브, 로지’ 주요장면 / NEW
‘러브, 로지’ 주요장면 / NEW

2. 삶에 대한 진정성 넘치는 메시지!
영화 속에서 힐링을 얻다!
 
두 번째는 남녀의 사랑이라는 기본적인 요소를 넘어 삶에 대한 진정성 있는 메시지와 그에 따른 깊은 울림을 갖추어야 한다는 점이다. ‘비긴 어게인’은 사랑에 대한 상처를 극복하고 자신의 삶을 찾아가는 ‘그레타’의 모습에서, ‘안녕, 헤이즐’은 견디기 힘든 극한의 상황 속에서도 사랑과 삶의 희망을 찾아 나서는 두 연인의 모습에서 관객들에게 진정한 힐링을 선사했다.

‘러브, 로지’의 여주인공 ‘로지’의 삶 역시 관객들에게 진정성 넘치는 메시지와 힐링을 전할 예정. 잠깐의 실수로 고등학생 시절 꿈꾸던 미래와는 다른 삶을 살게 되는 ‘로지’는 소울 메이트라고 여겼던 ‘알렉스’와도 멀어지게 된다.

하지만 그녀는 호텔 경영이라는 꿈을 향해 자신만의 방식으로 노력하며, 그 과정에서 아버지와 친구 등 주변 사람들과의 관계를 맺고 이를 통해 성장한다. 그리고 이런 ‘로지’의 모습은 관객들에게 뜨거운 감동과 함께 삶을 되돌아볼 수 있는 기회를 선사할 것이다.
 
‘러브, 로지’ 주요장면 / NEW
‘러브, 로지’ 주요장면 / NEW

3. 귀에 쏙쏙! 한 번 들으면 잊을 수 없는 명곡의 향연!
명품 OST로 관객 사로잡다!
 
세 번째, 영화의 감동과 재미를 더욱 배가시켜주는 명품 OST. ‘비긴 어게인’은 마룬 5의 보컬인 애덤 리바인과 뛰어난 보컬 실력으로 화제를 모은 키이라 나이틀리의 활약으로 국내 음원 사이트의 실시간 차트 상위권을 꾸준히 유지하는 기염을 토한 바 있다.

‘안녕, 헤이즐’의 OST 역시 영국의 싱어송라이터 애드 시런의 ‘All of the Stars’ 등 수록곡이 빌보드 앨범 차트 TOP 10, 아이튠즈 앨범 차트 1위에 등극하는 등 많은 사랑을 받았다. ‘러브, 로지’는 앞선 영화들과 차별화 된 노래들로 관객들을 추억에 빠져들게 할 예정이다.

‘로지’의 18살 생일 파티 장면에서 나오는 곡은 비욘세의 ‘Crazy in Love’로, 2003년 발매 당시 전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모았던 바 있다. 또한 ‘로지’가 ‘그렉’(크리스티앙 쿡)과 싸운 뒤 나오는 릴리 알렌의 ‘F**k You’는 ‘로지’에게 닥친 상황과 완벽하게 맞아 떨어지며 영화의 재미를 증폭시킨다.

이 외에도 엘튼 존의 ‘Tiny Dancer’, KT 턴스톨의 ‘Suddenly I See’ 등 추억과 감성을 자극하는 다양한 OST가 수록되어 관객들의 귀를 즐겁게 할 것이다. 이렇듯 사랑과 진정성 있는 메시지, OST까지 흥행요소를 두루 갖춘 ‘러브, 로지’는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로맨스 영화의 흥행 공식을 이어나갈 것이다.

이 요소들을 모두 갖춘 영화 ‘러브, 로지’가 2014년 12월 10일 개봉 예정이다.
 
‘러브, 로지’ 메인포스터 / NEW
‘러브, 로지’ 메인포스터 / NEW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