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엑스아이디(EXID), 음원차트 역주행 신화 ‘위아래’ 활동 요청 쇄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조혜진 기자) 최근 SNS열풍에 이어 음원차트 역주행의 신화를 쓰고 있는 걸그룹 EXID의 ‘위아래’가 큰 화제이다.
 
다소 선정적인 영상을 통해 주목 받은 EXID ‘위아래’는 자극적인 춤과 영상 뿐 아니라 가요계 최고 스탭들이 뭉쳐 만든 결과물이라고 할 수 있다.
이엑스아이디(EXID) / 예당ENT
이엑스아이디(EXID) / 예당ENT
 
일단 이 곡을 프로듀싱한 신사동호랭이는 에이핑크,포미닛,시크릿,티아라,현아,트러블메이커 등 많은 가수의 프로듀싱을 담당한 가요계 최고의 히트 작곡가이고, 최근 에픽하이 ‘BORN HATER’ 로 감각적인 영상을 보여준 ‘디지패디’가 뮤직비디오를 연출하였다.
 
또한 아브라카타브라의 ‘골반춤’ 카라의 ‘멜빵춤’ 걸스데이의 ‘썸씽’ 등의 안무를 담당한 야마앤핫칙스가 안무를 담당하여 그야말로 가요계 최고의 스텝이 모여 만든 결과라 할 수 있다.
 
물론 이번 위아래 최고의 스텝은 아프리카티브이 bj 와 페이스북 유튜브의 공이 컸다는 사실은 누구도 부정할 수 없는 사실이다.
 
한편 큰 화제를 모으고 있는 걸그룹 EXID는 다음 앨범 준비와 함께 게릴라 콘서트를 가지며 활동 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