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대단히 죄송스러운 마음"…에이전트H, 갑자기 사과문 올렸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서 기자) 에이전트H가 최근 이슈에 대해 사과했다.

15일 에이전트H는 유튜브 채널 '미션 파서블'을 통해 입장을 전했다.

에이전트H는 "최근 다양한 사건들로 인해 심려를 끼쳐 드려  대단히 죄송스러운 마음"이라면서 "이런 상황 속에서도 많은 응원을 보내주시는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합니다"라고 말했다. 
 
에이전트H 인스타그램
에이전트H 인스타그램
'가짜사나이 2기'가 진행되며 많은 생각이 들었다는 그는 "1기에 이어 2기에서도 너무나도 큰 기대와 관심을 받다 보니 개인적으로는 더 잘하고 싶은 마음이 앞섰고, 그러한 마음이 실망스러운 모습으로 이어진 것 같다"고 털어놨다. 그러면서 "저뿐만 아니라 가짜사나이를 함께 한 모든 분들의 진심 어린 마음과는 다르게, 시청자분들께 불편한 감정을 더 많이 전달해 드린 것 같아 정말 안타깝고, 또 죄송하다고 사과했다. 

에이전트H는 "저의 부족함으로 인해 지금까지 수많은 선후배님들의 희생으로 어렵게 지켜온 부대의 명예에 누를 끼쳐 정말 송구스럽다"면서 " 이러한 상황들이 다시 발생하지 않도록, 늘 스스로 경각심을 갖고 초심을 잃지 않도록 더 노력하겠다"고 다짐했다. 

이어 금일 미션파서블 영상이 업로드 되지 않는다고 밝히며 "많이 기다리셨을 텐데 이런 결정을 하게 되어 시청자 여러분들께 대단히 죄송합니다"고 덧붙였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언제나 응원합니다! 화이팅 하십쇼", "잘못하신거 하나 없습니다 떳떳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물의를 일으킨것도 아닌데 사과까지하다니", "응원합니다 H님!!!! 아!!! 미션파서블팀!!응원합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