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BJ철구♥’ 외질혜, 딸 발언에 충격 받았다…“너무 속상해” 토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오서린 기자) BJ외질혜가 딸 연지의 발언에 충격 받은 이유를 털어놨다.

지난 11일 외질혜의 개인 유튜브 채널에는 ‘어린아이 같지 않은 연지의 충격적인 발언에 눈물이 납니다’라는 제목의 새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외질혜는 “요즘 연지가 말을 너무 잘한다”며 “우리가 추석에 부산까지 가는데 8시간이 걸렸다. 저녁이 돼서 연지는 카시트에 타고 있고 나는 조수석에 앉아있었다”며 입을 열었다.
 
외질혜 유튜브
외질혜 유튜브
 
그는 “연지가 그때 보름달 뜨는 걸 유치원에서 배웠다. 창문 보더니 ‘엄마 보름달 떴어. 한번 봐봐’ 이러더라. 봤더니 보름달이 너무 예쁘게 떠있었는데 조금 찌그러져 있더라”며 “그래서 ‘연지야 저거 아직 보름달 아닌 것 같은데. 찌그러져 있어’라고 하니까 ‘엄마 저것도 보름달로 치자’고 하더라”고 말했다.

외질혜는 “말투가 진짜 애늙은이처럼 그랬다. 기가 죽었다”며 “연지가 ‘달이 자꾸 우리를 따라와’하는데 너무 순수하지 않나. 눈높이에 맞춰서 ‘연지야 달님이 우리 연지 가는 길 안전하라고 비춰주나 봐. 우리 연지는 좋겠다’고 했다”고 딸 연지와의 대화를 설명했다.

이어 “연지가 ‘엄마 그건 아닌 것 같아. 달은 그냥 있는데 우리가 움직이니까 따라오는 것처럼 보이는 것 같은데’ 이러더라”며 “저 나이 때는 달에 토끼 있다고 생각해야 하는데 말문이 막히니까 나도 할 말이 없더라. 연지의 순수함을 테스트 하고 싶었다”고 털어놨다.

그는 “저기 달에 토끼가 있을까 없을까, 엄마는 토끼가 보이는 것 같은데라고 하니까 ‘엄마 토끼가 어딨어. 저기 외계인 있어 외계인’이러더라”며 “그래서 너무 속상했다. 내가 생각하는 어린아이의 순수함은 어디 갔니 속으로 생각했다”고 속상한 마음을 드러냈다.

한편 외질혜는 인터넷 방송 플랫폼 아프리카TV BJ 겸 유튜브 크리에이터로 BJ철구와 결혼해 슬하에 딸 하나를 두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