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차승원-정혜영-이용우-산다라박-이성경-갈소원, ‘쉐어 해피니스’ 동참… YG 회동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조혜진 기자) 차승원-정혜영-이용우-산다라박-이성경-갈소원, ‘쉐어 해피니스’ 동참… YG 회동
 
올해로 제 7회를 맞이한 ‘엘르’매거진의 시그니처 자선 프로젝트 ‘‘엘르’쉐어 해피니스’에 동참한 스타 배우 6인의 화보가 공개되었다. 이 캠페인에 참여한 YG 엔터테인먼트의 배우들은, 차승원, 정혜영, 이용우, 산다라박, 이성경, 갈소원이다.
 
‘‘엘르’ 쉐어 해피니스’는 ‘엘르’가 2008년 이후 매년 12월, 스타 & 브랜드와 함께 성금을 모으고 전달하는 캠페인으로, 엘르의 지면 기부, 스타들의 화보 재능 기부, 브랜드의 구호 기금 기부로 소외되고 어려움에 처한 어린이와 여성들을 돕기 위해 마련되었다. 
차승원-정혜영-이용우-산다라박-이성경-갈소원 / 엘르
차승원-정혜영-이용우-산다라박-이성경-갈소원 / 엘르
 
올해 ‘엘르’ 매거진은 총 34인의 스타 서포터들과 18개의 브랜드 서포터가 함께했다. ‘‘엘르’ 쉐어 해피니스’에 참여한 YG 엔터테인먼트 배우들의 화보는 브랜드 서포터인 돌체엔가바나 (DOLCE&GABBANA), 구찌 (GUCCI), 발렌티노(VALENTINO), 토즈(TOD’S), 디올(DIOR)의 성금으로 이루어졌으며, 어려움에 처한 국내외 여성과 어린이들을 위해 소중하게 쓰여질 예정이다.
투애니원(2NE1) 산다라박 / 엘르
투애니원(2NE1) 산다라박 / 엘르
 
화보에 이어 ‘엘르’는 스타 6인의 인터뷰도 공개했다. 배우 6인 중 가장 오랜 연기 경력을 지닌 배우 차승원은 “이런 좋은 취지의 자선 기획에 참여할 수 있는 자격이 있다고 인정해준 것만으로도 감사하다”는 겸손한 소감을 남겼다. 반대로 가장 어린 배우인 갈소원은 “엄마가 꼭 껴안아줄 때 힘이 나요. 
차승원 / 엘르
차승원 / 엘르
 
어른이 되면 할머니, 할아버지를 지금보다 더 많이 도와드리고 싶어요”라며 순수함과 따뜻함을 드러냈다. 한편, 2NE1의 멤버 산다라박도 화보에 참여했는데, 거창하지 않은 작은 나눔이 모여 큰 기쁨이 될 수 있음을 몸소 실천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이성경 / 엘르
이성경 / 엘르
 
더불어 정혜영은 하루에 만 원씩 1년간 모은 365만원을 들고 ‘밥퍼’에 찾아가 하루 동안 봉사하는 일을 한다며, 나누는 삶의 즐거움을 자랑했다. 배우 이성경은 “나를 더 잘 이해하고 보듬어줘야 다른 사람에게도 진심으로 좋은 에너지를 줄 수 있는 것 아닐까?” 라며 혼자만의 시간은 소중하다고 전했다. 이용우 역시 이웃을 돕는 취지로 아름다운 순간을 만드는데 큰 기여를 해 현장을 따뜻하게 했다.
 
‘엘르’ 12월호의 특별한 자선 프로젝트 ‘‘엘르’ 쉐어 해피니스’와 함께한 YG 엔터테인먼트 배우 6인의 더욱 자세한 화보와 인터뷰는 ‘엘르’ 12월호 및 ‘엘르’ 공식 홈페이지(www.elle.co.kr)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또한, ‘‘엘르’ 쉐어 해피니스’ 프로젝트에 더욱 많은 사람들이 함께 참여할 수 있도록 11월 24일부터 ‘엘르’ 공식 홈페이지에서 (www.elle.co.kr/event)에서 스타 화보 공개와 기부 캠페인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