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국제시장’ 김윤진, “여러 가지 생각 든다” 관람 소감…‘어땠길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국제시장’ 김윤진, “여러 가지 생각 든다” 관람 소감…‘어땠길래?’

국제시장 김윤진

김윤진이 영화를 보고 부모님이 떠올랐다고 밝혔다.

24일 오후 2시 서울 성동구 왕십리 CGV에서 영화 ‘국제시장’ 언론 시사회가 열렸다.

영화 ‘국제시장’은 ‘괜찮다’ 웃어 보이고 ‘다행이다’ 눈물 훔치며 힘들었던 그때 그 시절, 오직 가족을 위해 굳세게 살아온 우리 아버지의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김윤진 / 톱스타뉴스 포토 뱅크
김윤진 / 톱스타뉴스 포토 뱅크

이날 시사회에서 김윤진은 ‘국제영화’를 관람한 후 “여러 가지 생각이 든다”며 운을 띄웠다. 이어 김윤진은 “가장 크게 생각나는 건 부모님한테 효도였다. 열심히 해야겠고 감사하더라”고 전했다.

또 김윤진은 “막연하게 이상한 생각이 든다. 사람이 세월이 지나면 얼굴에 주름이 늘지 본질 자체는 안 바뀌는구나 싶었다. 70대, 80대 분들이 꿈과 희망이 있겠어?라고 젊은 세대들이 생각할 수 있는데 그들도 열정, 희망, 사랑이 있다는 걸 느낄 수 있었다”며 “1950년 625 전쟁부터 베트남 전쟁, 이산가족 찾기까지 한국의 역사를 굵직하게 그려낸 ‘국제시장’을 보고 부모님에 대한 감사함, 그리고 이 시대를 살아온 아버지가
생각났다”고 뜻깊은 소감을 전했다.

한편 영화 ‘국제시장’은 과거 피란민들의 삶의 터전이나 현재까지 서민들이 서로 부대끼며 살아가면서 일상의 소박한 꿈과 희망이 움트는 공간인 부산 국제시장을 배경으로 이야기를 그려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