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오만과 편견’ 손창민, ‘나이트 호객꾼’ 깜짝 변신… "변호사를 찾아주세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조혜진 기자) 카멜레온 변신을 거듭하고 있는 MBC ‘오만과 편견’ 손창민이 데뷔 43년 만에 처음으로 ‘나이트클럽 호객꾼’으로 파격 변신했다.
 
손창민은 MBC 월화특별기획 ‘오만과 편견’(연출 김진민/극본 이현주/제작 MBC, 본팩토리/이하 ‘오편’)에서 도박장에서 개평 뜯고 살던 인생이라 개평이라 불리다, 하는 짓이 개차반이라 결국 ‘개개평’이라는 별명이 붙은 정창기 역을 맡아 내공 있는 ‘능청 연기’를 선보이고 있다.
 
무엇보다 손창민이 24일(오늘) 방송될 8회 방송에서 또 한 번 충격적인 비주얼을 선보일 것을 예고해 기대감을 끌어올리고 있다. 그 동안 촌스러운 ‘복고 양복 패션’과 허름한 ‘동네 삼촌 패션’ 등으로 캐릭터의 매력을 살려왔던 손창민이 이번에는 화려한 보라색 반짝이 의상을 입고 모습을 드러내는 것. 
‘오만과 편견’ 손창민 / MBC, 본팩토리
‘오만과 편견’ 손창민 / MBC, 본팩토리
 
더욱이 가슴에는 자신의 전직 직업인 ‘변호사’라는 글씨가 선명히 박힌 명찰까지 달아 능청스러움을 더했다. 이와 관련 손창민이 ‘나이트클럽’에 취직한 까닭은 무엇인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손창민이 ‘나이트클럽 호객꾼’으로 변신한 장면은 지난 17일 인천 중구 중앙동 일대에서 촬영됐다. 이 날 촬영은 오전 10시에 시작해 한 시간 가량 만에 마무리됐던 상황.
 
손창민이 반짝이는 보라색 의상을 입고 등장하자 현장에 있던 모든 이들의 이목이 일순 집중됐다. 함께 촬영에 나섰던 이태환을 비롯한 현장 스태프들은 예상 외로 잘 어울리는 손창민과 의상의 조화에 감탄을 연발하며 유쾌하게 촬영을 이어갔다는 후문이다.
 
MBC와 공동 제작사 본팩토리 측은 “손창민은 ‘개개평’ 정창기 역에 완전히 흡수돼 캐릭터를 즐기며 촬영에 임하고 있다”며 “손창민이 앞으로 ‘개개평’ 정창기로 또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무슨 이야기를 풀어낼지 지켜봐달라”고 전했다.
 
한편 지난 17일 방송된 MBC ‘오만과 편견’ 7회에서는 열무(백진희)가 동치(최진혁)에 대한 ‘묵은 오해’를 풀어내고 허심탄회하게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이 담겼다.
 
동치가 ‘한별이 사건’의 범인으로 몰릴까 차마 목격자로 나서지 못했던 사실에 대해 절절한 미안함을 전했던 것. 이어 동치는 “한별이 사건 범인은 검사야”라는 반전 사실을 알려 열무를 충격에 빠뜨리며, 진범의 실체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MBC 월화특별기획 ‘오만과 편견’은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