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썸바디2' 최예림, 자가격리 중 근황 "남편은 영국서 재택근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강소현 기자) '썸바디2' 최예림이 자가격리 중 근황을 전했다.

27일 유튜브 채널 '예리미야'에는 "한국왔어요! 자가격리 중에 혼자 주저리주저리 브이로그"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최예림은 영상 소개란을 통해 "지금 한국에 와서 2주간 자가격리 중이에요. 격리중에 심심해서 혼자 이것저것 얘기해보았더니 어색하지만 간만에 즐거운시간이였어요.ㅎㅎㅎ 모두 건강히 잘지내고 계시죠? 오늘도 좋은 하루 되시고 재밌게 영상 봐주세요"라고 짤막하게 인사했다.
 
유튜브 채널 '예리미야'

영상에서 최예림은 "지금 한국에 와있다. 비자 때문에 한국에 와가지구 해외에서 한국 들어오면 무조건 자가격리를 2주 해야된다. 그래서 지금 자가 격리중이다. 2주인데 지금 1주일째 여서 딱 1주일 남았다"고 말했다.

최예림은 "저번에도 자가격리릏 한 적이 있다. 7월달에 결혼식 준비때문에 영국에서 들어와서 2주를 했는데 그땐 시간이 빨리 갔다. 결혼식 앞두고 있어서 계획도 세우고 전화 할 곳도 많고 옷도 입어보고 재밌게 보냈는데 이번엔 그런게 없으니까 그리고 또 저 혼자 왔다. 오빠는 영국에서 재택근무하고 혼자 한국들어와서 이렇게 있는데 시간이 참 안간다"고 나름의 고충을 털어놨다.

그러면서 "원래 집에 있는걸 좋아하는데 아예 못 나오게 하니까 오히려 더 답답하고 그런거 같다. 그래서 그냥 진짜 여유롭게 보내고 있다. 요즘에 넷플릭스도 많이 보고 스윗 프랑세즈라고 진짜 좋아하는 영화인데 또 봐도 너무 재밌다"고 근황을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