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양요섭, 군대 전역 후 더욱 훈훈해진 근황 "행복한 월요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강소현 기자) 가수 양요섭이 군대 전역 후 훈훈해진 근황을 전했다.

28일 양요섭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행복한 월요일 보내세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양요섭은 찢어진 검정 스키니에 화려한 패턴의 셔츠로 패션을 완성했다. 편안한 자세로 의자에 기대어 거울 셀카를 찍은 모습이 훈훈함을 자아낸다.
 
양요섭 인스타그램

지난해 1월 의무경찰로 입대한 양요섭은 지난달 31일 만기 전역했다. 양요섭은 소속사를 통해  "절대 잊을 수 없는, 제 인생에 있어서 중요하게 자리매김할 값진 시간이었다"고 전역 소감을 전했다.

이어 "힘들고 긴 시간 묵묵히 기다려주시고, 저만큼 간절히 제 전역을 바라주셨을 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조만간 좋은 음악과 멋진 모습으로 찾아뵙겠다"고 덧붙였다. 

양요섭은 그동안 기다려준 팬들에게 보답하듯 본격적인 활동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최근엔 MBC '복면가왕' 부뚜막 고양이의 정체로 지목되고 있어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