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생방송 투데이-역전의명샷’ 인천역 맛집!…밴댕이회+고기만두+삼치구이 세트&홍합짬뽕탕 맛집, 위치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한울 기자) 28일 방송된 SBS ‘생방송 투데이’에서는 먹킷리스트-왕의 식탁에 오르던 떡갈비 편, 역전의 명샷-활기 넘치는 골목 기행, 인천역 편, 자족식당-2020년 햅쌀로 만든 자족 메뉴?편, 자연인- 그 자리에 늘 있었던 것처럼편 등 다양한 맛집이 소개됐다. (오늘방송맛집)
 

출처: 해당 업체 네이버 플레이스
출처: 해당 업체 네이버 플레이스

이날 방송된 역전의 명샷-활기 넘치는 골목 기행, 인천역 편에서는 인천역 맛집들을 소개했다. 먼저 찾은 곳은 인천 중구에 위치한 밴댕이회, 밴댕이회무침 맛집이다. 생방송오늘저녁 473회에서도 소개된 적이 있는소문난 맛집으로 밴댕이 회 무침 거리에 위치한 밴댕이 회 전문점이다. 

메뉴로 밴댕이 회 무침과 밴댕이회, 준치, 병어, 전어, 한치, 모듬 등이 있으며 매운탕 종류와 조림도 있다. 밴댕이 회 무침 주문 시 상추가 담긴 대접이 함께 나오며 밥과 함께 비벼먹을 수 있다고 한다. 영업시간은 매일오전 9시부터 오후 9시까지다.

이어 찾은 곳은 인천 남동구에 위치한 만두 맛집이다. 생방송오늘저녁 1199회, 생방송아침이좋다 653회 등의 방송프로그램에서도 소개된 적이 있는 소문난 맛집이다. 고기만두, 김치만두, 찐빵, 새우고기만두 등의 메뉴가 준비돼있다. 손님들은 만두 속이 꽉 차있고 정말 맛있다, 만두피가 얇아 더 맛있는 것 같다고 말했다. 영업시간은 매일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9시까지다.

마지막으로 찾은 곳은 인천 중구에 위치한 삼치구이세트, 홍합짬뽕탕 맛집이다. 40년 전 고소한 삼치구이가구어지면서 옛추억이 고스란히 남겨진 삼치거리 그 공간에 위치해있다. 삼치, 김치찌개, 홍합탕, 조개탕 등을판매하며 오늘 방송에선 삼치구이세트와 홍합짬뽕탕이 대표메뉴로 소개됐다. 고소한 삼치구이와 얼큰한 국물을 자랑하는 홍합짬뽕탕은 그 맛이 일품이라고 한다. 영업시간은 평일 오후 4시부터 새벽 1시까지다.

SBS ‘생방송 투데이’는 월~금 오후 7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