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오만과 편견’ 이태환, 낙엽 셀카 공개… 강수의 변신은 ‘무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조혜진 기자) MBC 월화특별기획 ‘오만과 편견(연출 김진민 극본 이현주 제작 MBC, 본팩토리)’에서 순수한 새내기 수사관 강수 역으로 활약 중인 이태환이 늦가을 정취를 느낄 수 있는 낙엽과 함께 여심을 사로잡는 꽃미소를 발산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태환은 단풍잎을 얼굴에 대고 초롱초롱한 눈망울로 카메라를 바라보며 해맑은 미소를 짓고 있다. 특히 이태환은 ‘오만과 편견’ 속 진지한 강수와는 또 다른 모습으로 귀여운 가을 남자의 매력을 뽐내며 보는 이의 미소를 자아내고 있다.
‘오만과 편견’ 이태환 / 판타지오
‘오만과 편견’ 이태환 / 판타지오
 
이태환의 상큼 발랄한 매력이 돋보이는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이태환 낙엽만으로도 저렇게 귀여울 수 있다니”, “이태환 꽃미소에 심쿵”, “이태환 자꾸자꾸 보고 싶은 마성의 매력이 있네”, “이태환 보면 볼수록 기분 좋아지는 완소남인 듯” 등의 관심 어린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태환이 속한 배우 그룹 서프라이즈는 지난 18일 첫 번째 싱글 ‘5URPRISE 1st SINGLE-From my heart’를 발매했으며, 오는 12월 28일 일본 도쿄를 시작으로 태국, 홍콩, 중국, 대만, 베트남 등 본격적인 아시아 6개국 투어에 돌입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