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박효신, 아름다운 ‘HAPPY TOGETHER’ 공개…‘완전 좋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혜지 기자] 박효신, 아름다운 ‘HAPPY TOGETHER’ 공개…‘완전 좋아’

박효신

가수 박효신의 새 싱글 ‘HAPPY TOGETHER(해피 투게더)’가 공개된다.
 
박효신은 24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싱글 ‘HAPPY TOGETHER(해피 투게더)’의 음원과 함께 뮤직비디오를 전격 공개한다.
 
‘HAPPY TOGETHER(해피 투게더)’는 그의 정규7집 앨범의 연작 중 ‘야생화’에 이은 두 번째 곡으로 소박한 일상 속에 하루하루 살아가는 우리 모두에게 따뜻한 위로를 건네는 내용으로 숨가뿐 일상 속에서 잠시 숨을 고를 기회가 있을 때 어린시절부터 흘러온 시간을 떠올리며 스스로 질문할 때 가장 잘 버텨준 현재의 내 모습이라고 위로하며 스스로를 칭찬해주고 응원하는 내용의 힐링 곡이다.
 

박효신 / 젤리피쉬
박효신 / 젤리피쉬


특히, 아름다운 기타 선율로 시작하는 ‘HAPPY TOGETHER(해피 투게더)’는 담담하게 말하듯 노래하는 박효신의 보컬과 마지막 가삿말인 “내가 찾던 세상”은 스스로를 다독이듯 듣는 이들에게 위로와 함께 마음의 안식처를 선사할 것이다.
 
또한 이번 곡에는 박효신의 10년지기 친구인 린이 코러스 작업에 함께해 녹음시 행복했던 감성이 그대로 음악에 녹아있으며, 그녀의 목소리가 더해져 곡의 신비로운 느낌을 더하고 있다. 박효신이 직접 쓴 서정적인 가사와 더불어 ‘야생화’ 때와 마찬가지로 그룹 긱스의 천재 뮤지션 정재일이 공동 작곡과 프로듀싱에 참여, 또 하나의 명곡의 탄생에 기대감을 불러 모으고 있다.
 
한편, 박효신은 새 싱글 ‘HAPPY TOGETHER(해피 투게더)’를 23일 정오 공개하며, 신곡 타이틀과 동일한 타이틀인 ‘박효신 15주년 기념 라이브 투어 ‘HAPPY TOGETHER’은 오는 12월 12일부터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전국투어에 들어갈 예정이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