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UHD]‘펀치’ 김아중, ‘신하경’ 역 몰입 현장 사진 포착… "너무 기대 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조혜진 기자) 배우 김아중이 SBS 새 월화드라마 '펀치'에 몰입 중이다.
 
24일 오전, SBS 새 월화드라마 '펀치' 촬영 현장 사진이 공개됐다. 사진 속 김아중은 대본에 집중하고 있다. 또한 연출을 맡은 이명우 감독과 진지하게 대화를 나누는 모습 역시 포착돼 눈길을 모았다.
‘펀치’ 김아중 / 나무엑터스
‘펀치’ 김아중 / 나무엑터스
 
김아중은 SBS 새 월화드라마 '펀치'에 여주인공으로 캐스팅돼 정의로운 검사 신하경 역을 맡아 극을 이끌어 나갈 예정이다. 김아중이 연기할 신하경은 정의롭고 반듯한 서울지검 강력부 검사로 성공을 위해 달리는 전남편 박정환(김래원 분)에게 애증을 느끼는 인물이다.
 
복합적인 감정을 지닌 캐릭터를 만나 김아중은 어느 때보다 캐릭터 구축에 열중하고 있다. 촬영 대기 시간 내내 미동 없이 오로지 대본에만 몰입하는가 하면 박경수 작가와 이명우 감독과의 소통으로 자신이 분석한 신하경 캐릭터를 더욱 단단하게 만들어가고 있다.
‘펀치’ 김아중 / 나무엑터스, SBS 콘텐츠 허브
‘펀치’ 김아중 / 나무엑터스, SBS 콘텐츠 허브
 
드라마 '펀치'는 '추격자', '황금의 제국'을 집필한 박경수 작가의 신작이라는 것만으로도 기대를 모았다. 더구나 그간 영화에 집중하던 김아중이 3년 만에 드라마로 컴백한다는 점이 드라마 팬들의 궁금증과 기대치를 점점 고조시키고 있다.
‘펀치’ 김아중 / 나무엑터스
‘펀치’ 김아중 / 나무엑터스
 
소속사 관계자는 "방송 전이라 아직 구체적으로 밝힐 수 없지만 대본과 신하경 캐릭터에 큰 응집력이 있다. 이를 시청자들에게 전하기 위해 김아중이 노력을 아끼지 않고 있다. 새로운 김아중을 만날 수 있을 것"이라 자신했다.
‘펀치’ 김아중 / SBS 콘텐츠 허브
‘펀치’ 김아중 / SBS 콘텐츠 허브
 
한편, 김아중을 비롯해 김래원, 조재현, 최명길, 온주완, 서지혜 등 명연기자들이 대거 포진된 SBS 새 월화드라마 '펀치'는 대검찰청을 무대로 벌어지는 사건을 담는다. ‘펀치’는 12월 15일 첫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