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가족끼리 왜 이래’ 박형식-남지현, 갑작스런 ‘결혼’ 발표… ‘서강준’ 가만 있을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조혜진 기자) 23일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가족끼리 왜 이래’(극본 강은경, 연출 전창근, 제작 (주)삼화네트웍스) 29회에서는 합의 사항을 지키기 위해 노력하는 효진(손담비 분)과 강심(김현주 분)의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강재(윤박 분)는 효진을 데려가기 위해 아버지 집을 찾아 가지만, 효진은 처음으로 본인이 생각해서 내린 결정이라며 삼 개월 동안 순봉(유동근 분)과 함께 살겠다 완강히 버텼다.
 
효진을 데려가기 위해 순봉의 두부가게를 찾아온 양금(견미리 분)은 미스고(김서라 분)와 손을 마주잡고 있는 순봉의 모습을 목격하고 기막혀했다. 또, 순봉에게 당장 효진을 내놓으라며 안하무인의 행동으로 눈살을 찌푸리게 했다. 이에 삼 개월 정도는 아들, 며느리 데리고 살아 볼 자격 있다고 생각한다는 순봉의 단호한 말에 어이없어 하면서도 더 이상 말을 잇지 못했다.
‘가족끼리 왜 이래’ / KBS ‘가족끼리 왜 이래’
‘가족끼리 왜 이래’ / KBS ‘가족끼리 왜 이래’
 
화가 나 집으로 돌아가려는 양금을 불러 세우는 미스고와 대면한 양금은 당황해 도망치듯 돌아갔다. 그런 양금을 보며 묘한 미소를 짓는 미스고와 순봉이 만나는 여자가 미스고 임을 알게 된 양금이 어쩔 줄 몰라 하는 모습이 두 사람의 예사롭지 않은 과거를 짐작케 하며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했다.
 
순봉과의 합의 사항을 지키기 위해 맞선을 보러 나온 강심은 상대가 우탁(송재희 분)임을 알고 는 자리를 박차고 일어나려 했지만 두 시간을 채워야 한다는 합의 내용을 상기시키는 우탁의 말에 다시 자리에 앉았다. 하지만 "누군가를 다시 좋아하게 되어 상처받게 될까 겁내고 있는 것처럼 보인다"는 우탁의 말에 더 이상 참지 못하고 나가버렸다. 강심을 몰래 미행해 이 모든 상황을 지켜보던 태주(김상경 분)는 우탁의 얼굴을 확인 한 뒤 깜짝 놀랐고, 순봉이 자신을 무척 마음에 들어 한다는 우탁의 말에 또 한 번 충격을 받았다.
 
화가 나 집으로 돌아 온 강심이 순봉에게 우탁을 내보낸 것에 대해 따지자 순봉은 강심에게 상처를 똑바로 마주보고 풀어야 새출발 할 수 있다 충고했다. 이에 강심은 결심한 듯 다시 우탁과의 맞선을 이어 가려 했고 숨어 지켜보던 태주는 안 된다며 이들 앞을 막아 섰다. 하지만 과거 태주와 강심 사이에 있었던 일들을 기억하는 순봉이 무서운 목소리로 누구냐 묻는 것에 대답하지 못해 우물쭈물 당황했다. 화가 난 듯 누구냐며 소리지르는 순봉씨의 모습으로 방송이 끝나 다음 회 태주의 반응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한편, 순봉의 집으로 들어온 순간부터 서울을 부려먹는 효진을 못마땅해하며 지켜보던 달봉은 결국 효진에게 서울에게 심부름을 시키지 말라며 화를 냈다. 이에 효진은 가족이 아닌 사람 편을 든다며 속상해했고 이에 달봉은 욱한 마음에 "서울이도 우리 가족이라며 서울이 자기와 결혼할거다"라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못난 자신을 탓하며 서울을 밀어내기만 하던 달봉이 드디어 마음을 돌린 것인지 서울과 달봉의 관계에 대한 기대 또한 높아졌다.
 
KBS 2TV의 주말드라마 ‘가족끼리 왜이래’는 자식들만을 바라보며 살아온 이 시대의 자식바보 아빠가 이기적인 자식들을 개조하기 위해 고육지책으로 내놓은 ‘불효소송’을 중심으로, 좌충우돌 차씨 집안의 일상을 통해 진정한 가족의 의미를 웃음과 감동으로 전할 휴먼가족드라마다.
 
‘가족끼리 왜 이래’는 매주 토, 일요일 저녁 7시 5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