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2TV 저녁 생생정보-택시맛객’ 직접 키운 재료로 만든 시래기감자탕 맛집, 위치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한울 기자) 23일 방송된 KBS ‘2TV 저녁 생생정보’에서는 체험 핫한 현장-쓰레기 대란이 온다?! 재활용품 분리 실태, 가격파괴why-1인 4가지 복어 코스 요리, 택시맛객-직접 키운 재료로 만든 시래기감자탕, 황금레시피-제철추석 음식 토란국, 토란화전, 미니 인생극장 마이웨이-황토로 지은 이동식 한옥 등 다양한 맛집이 소개됐다. (생생정보통 맛집오늘) 
 

출처: 해당 업체 네이버 플레이스
출처: 해당 업체 네이버 플레이스

이날 방송된 택시맛객-직접 키운 재료로 만든 시래기감자탕 편에서는 강원도 원주시에 위치한 시래기감자탕맛집을 소개했다. 생방송투데이 2169회에서도 소개된 적이 있을 정도로 소문난 맛집이다. 직접 키운 재료로건강하게 요리한다는 입소문이 나 단골손님들도 많은 편이다.

시래기는 푸른 무청을 새끼 등으로 엮어 겨우내 말린 것이다. 시래기에는 겨울철에 모자라기 쉬운 비타민과미네랄 식이 섬유소가 풍부하게 들어 있어 천연 감기약이라고 할 정도로 좋다고한다. 게다가 무보다 무청에는 철분이 많아 빈혈에 좋고, 무청 시래기에 함유된 베타카로틴 등의 성분이 항암 효과까지 있다고 한다.

메뉴는 시레기 감자탕, 묵은지 감자탕, 토란줄기 감자탕 등 다양한 감자탕 종류가 준비돼있다. 손님들은 사장님 부부가 직접 농사지은 재료로 만들어주신 음식이라 그런지 조미료 맛이 강하지 않고 담백하게 맛있다, 정말 국물이 깊고 진하면서도 건강한 한끼 밥상을 먹는 기분이 든다고 말했다.

영업시간: 화,수,목 17:00 - 22:00 / 금,토,일 11:00 – 22:00  / 쉬는시간: 14:00 - 17:00) 매주 월요일, 명절당일 휴무 / 11월 15일~ 4월까지는 매일(월요일 제외) 정상영업이라고 한다. 제작진은 방송 직후 가게가 붐빌 수 있으니 시간을 두고 방문하거나 전화 문의 및 예약 후 이용 부탁드린다는 말을 전했다.

KBS2 ‘2TV 생생정보’는 월~금 저녁 6시3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