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생방송 투데이-역전의명샷’ 양수역 맛집!…핫도그+당근케이크+살치살스테이크 맛집, 위치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한울 기자) 21일 방송된 SBS ‘생방송 투데이’에서는 먹킷리스트-찬바람이 불면 생각나는 부대찌개 편(부대찌개, 토마토 스튜 부대&로제 스튜 부대), 역전의 명샷-남·북한강이 만나는 절경, 양수역 편(핫도그, 당근케이크, 딸기라떼, 히비스커스 레몬티, 살치살스테이크), 자족식당-게 섰거라! 천수만 자족 꽃게탕 편, 자연인-넘어져도끝내 이루리라 편 등 다양한 맛집이 소개됐다. (오늘방송맛집)
 

이날 방송된 역전의 명샷-남·북한강이 만나는 절경, 양수역 편(핫도그, 당근케이크, 딸기라떼, 히비스커스 레몬티, 살치살스테이크), 에서는 다양한 맛집들을 소개했다. 양수리는 두 물줄기인 북한강과 남한강이 만나는곳이라는 의미를 지니고 있다. 두물머리는 양수리의 우리말이다.

양수리의 400년 된 장대한 느티나무와 이른 아침 물안개 피는 모습은 자연의 운치를 더한다. 최근에는 양수리가 영화, 드라마, CF의 촬영지로 널리 알려지면서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다. 관광객들이 많아지면서 맛집들도 많이 생겨났다. 

가장 먼저 찾은 곳은 핫도그 맛집이다. 최근 전지적 참견시점이라는 방송프로그램에서 양수리 핫도그 맛집으로 방송이 나가면서 크게 인기를 모았다. 이외에도 밤도깨비 18회, 연애의맛2 4회, 슈퍼맨이 돌아왔다 293회 등 다양한 방송프로그램에서도 소개된 적이 있다.

메뉴로는 순한맛 핫도그, 매운맛 핫도그, 콜라, 사이다 등이 있다. 매운맛 하도그는 소시지가 매운맛을 내는데 소시지의 맵기 정도는 신라면과 비슷하거나 약간 덜한 정도라고 한다. 매운맛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매운맛을 추천한다고 한다. 영업시간은 평일은 오전 10시부터 6시, 주말이나 공휴일은 오전 9시부터 7시까지다.

이어 찾은 곳은 당근 케이크, 딸기라떼, 히비스커스 레몬티가 맛있는 디저트 갤러리 카페다. 북한강이 한눈에보이는 아름다운 뷰를 즐기며 디저트를 즐길 수 있어 특히 여성손님들에게 인기 만점이다. 이곳에서 사진을찍으면 인생샷을 건질 수 있다고 한다. 아메리카노, 라떼 등의 음료와 다양한 디저트류가 준비돼있다. 영업시간은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다.

마지막으로 찾은 곳은  살치살 스테이크, 머슈룸 피자, 게살크림 파스타, 리코타치즈 샐러드 맛집이다. 실내가 대나무 숲으로 이루어진 카페 레스토랑 이다. 전문 쉐프의 정갈한 음식과 자연 친화적인 실내 분위기에서생활에 지친 모든 분들께 한 줄기 좋은 추억을 선사해드리고 싶다는 것이 이곳의 모토다. 살치살 스테이크는갈릭 소스로 맛을 낸 부드러운 스테이크 다. 미디움 레어 / 미디움 템포를 추천한다고 한다. 수량 소진 시 조기 마감될 수 있으니 예약 시 문의 또는 선주문 해야 한다.

SBS ‘생방송 투데이’는 월~금 오후 7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