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음주운전, 마약? 다 사실무근" 강성범, '원정도박' 논란 등 전면 반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원정도박 혐의에 휩싸인 개그맨 강성범이 의혹을 전면 부인했다.

앞서 지난 20일 연예기자 출신 김용호 씨는 유튜브 채널을 통해 강성범이 무대에서 사회를 보고 있는 모습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그러면서 김씨는 "강성범에 대한 여러 제보를 받았다. 과거 도박 전력은 물론, 다른 제보도 받고 있다"며 "오늘 한 번뿐 아니라 앞으로도 강성범과 관련한 방송을 할 것"이라고 예고했다.
 
KBS
KBS
이에 대해 강성범은 21일 스포츠조선을 통해 "어젯밤에 지인한테 이 얘기를 전해들었다. 필리핀 한인들을 많이 알아서 행사를 많이 간다. 체육대회도 가고 송년회도 가고 행사도 다니는데, 가면 숙소를 잡아준다. 호텔 세개가 뭉쳐있는 데다"고 해명했다.

이어 "가족 여행 가기도 좋고 그런 데라서 항상 거길 잡아주는데 거기 가운데 지하에 카지노가 있고 가운데에 쇼하는 무대가 있다. 거기서 집사람과 가족 여행을 가는데 현지 가수들이 와서 쇼도 하는데, 그걸 보면서 맥주 마시면서 논다. 사람들이 본 것은 당연하다. 70%가 한국 사람이다"라며 "그런 사람들이 봤다는 사람들이 진보 유튜브를 하니까 반대 생각을 가진 분들이 그런 얘기를 하는 거다. 그걸 가지고 제보를 받았다고 하는 거다. 내용을 봤더니 실체도 없이 제목을 그렇게 달아서 실검 1위를 만드느냐"고 억울함을 호소했다.

강성범은 "'음주운전을 했다, 마약을 했다' 다 사실무근이다"라고 선을 그으며 "공격을 해도 있는 얘기를 갖고 해야 하는데, 못됐다는 생각이 든다. 반대의 생각이 있는 분들은 그럴 수 있는데, 없는 사실을 갖고 공격하면 나쁜 거 아니냐"고 반문했다.

또한 그는 "0.218%로 알코올 농도를 정확히 언급했는데 파보셔도 된다. 하지만 팔 게 없을 거다. 제 채널 댓글로도 많이 올라오더라. 마약 중독이니 이러는데 별의 것이 있다"고 불쾌감을 드러냈다.

강성범은 "오늘이나 내일 중 유튜브를 통해 전면 반박하겠다"며 김용호 씨의 의혹 제기에 대해 유튜브를 통해 입장을 밝히겠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