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긴 말이 필요 없다"…BJ만만 아내 경리, BJ엉두 논란에 CCTV 공개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서 기자) '아프리카TV' BJ만만 아내 경리가 술먹방 당시 CCTV를 확인했다고 밝혔다. 

17일 BJ만만 아내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시끄러운 하루였죠. 저희 가게에는 곳곳에 cctv가있습니다 이한마디로 빠지에 관한 오해는 풀리리라 믿습니다"고 밝혔다. 

이어 그는 CCTV 캡처본을 공개한 뒤, "긴말이 필요없는일인것같습니다"라며 "꽃같이 예쁘고 어린친구라 안타깝고 걱정됩니다...기회되면 언니로써 좋은얘기나눠보고싶네요. 누구나실수는할수있잖아요"라고 덧붙였다. 
 
BJ만만 캡처
BJ만만 캡처
앞서 17일 BJ엉두는 "술 먹여서 다 벗게했다""라며 당시 술자리에 있던 BJ들을 언급했다. 이에 BJ케이, BJ세야 등 여러 BJ들이 입장을 표명한 바 있다. 

BJ만만 역시 영상을 켜고 "나는 유부남이고 억울하다"면서 엉두와의 카톡 내용을 공개했다. 이어 엉두가 주장한 스킨십 논란에 대해서는 "약 발라주고 어깨동무해서 숙소에 데려다준 것 밖에 없다"며 억울하다는 입장을 전했다. 

또한 "지금 가정이 파탄났다. 거의 이혼 직전이다. 내가 왜 와이프 작업장까지 가서 신입 여캠을 겁탈하냐"고 어이없다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Tag
#BJ엉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