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히든싱어3’ 왕중왕전, 남은 파이널 티켓 두 장… "주인공은 과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조혜진 기자) ‘수영강사 박현빈’ 김재현이 A조 우승자로 선정된 가운데 ‘히든싱어3’ 왕중왕전의 남은 두 명의 우승자가 누구일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지난 15일(토) 방송된 JTBC ‘히든싱어3’ 왕중왕전은 모창 능력자들의 불꽃 튀는 대결로 분당 최고 시청률 7.4%까지 기록하며, 폭발적인 관심을 받았다. 이에 따라 22일(토) 밤 11시에 방송되는 JTBC ‘히든싱어3’ 왕중왕전 2부에서 남은 두 명의 우승자가 누구일지에 대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히든싱어3’ 환희-이재훈 / JTBC ‘히든싱어3’
‘히든싱어3’ 환희-이재훈 / JTBC ‘히든싱어3’
 
'히든싱어3' 왕중왕전 1부 마지막 부분에서는 목소리는 물론 의상에 소품, 무대매너까지, 쿨의 ‘애상’을 부르며 이재훈으로 완벽 빙의한 ‘성수동 이재훈’ 임재용과, 플라이 투 더 스카이의 ‘남자답게’를 선곡해 환희의 목소리는 물론 발음까지 완벽하게 연구해온 ‘나이트클럽 환희’ 박민규의 무대가 공개돼, 화제가 되었다.  
‘히든싱어3’ 임재용 / JTBC ‘히든싱어3’
‘히든싱어3’ 임재용 / JTBC ‘히든싱어3’
 
가장 강력한 우승후보로 이재훈의 모창 능력자를 뽑은 환희는 자신의 모창 능력자가 이재훈의 모창 능력자와 같은 조에 배치되자 낯빛이 어두워졌으며, ‘성수동 이재훈’ 임재용의 신나는 무대 내내 혼자만 어두운 표정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내가 봐도 너무 비슷하다”며 감탄을 하면서도 걱정스런 모습을 보여 이재훈을 흐뭇하게 만들었다. 그러나 방송의 마지막 부분에서 환희 모창 능력자인 ‘나이트클럽 환희’ 박민규의 무대가 공개되자, 이재훈과 환희는 뒤바뀐 리액션을 보였으며, 환희는 “됐다 됐어”라고 말하며 안도의 미소를 지어 웃음을 자아냈다.
‘히든싱어3’ 박민규 / JTBC ‘히든싱어3’
‘히든싱어3’ 박민규 / JTBC ‘히든싱어3’
 
또한, ‘발전소 이승환’ 김영관과 ‘얼굴 없는 태연’ 김환희, 여기에 모창이 불가능 할 거라는 모두의 예상을 깨고 인순이의 모창을 완벽하게 소화해낸 ‘어린이집 인순이’ 양정은까지 배치되어 있는 C조 역시 원조가수를 이긴 두 명의 우승자가 포진해 있어 만만치 않은 승부를 예고하고 있다.
 
과연, 남은 두 장의 티켓을 손에 쥐고 파이널 생방송에 진출 할 모창 능력자는 누구일지 그 결과는 오는 22일 밤 11시, JTBC ‘히든싱어3’를 통해 공개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