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비투비(BTOB) 육성재, 보그걸 뽑은 ‘유망주’ 선정… 새로운 ‘핫가이’ 등극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조혜진 기자) 그룹 비투비의 육성재가 보그걸이 뽑은 10명의 유망주로 선정, '핫가이' 다운 매력을 발산하는 화보를 공개했다.
 
패션 매거진 ‘보그걸’은 2014년 한 해 눈에 띄는 행보를 보인 20대 ‘핫 가이’ 10인의 특집 기획 화보 ‘10맨(10MEN)’을 공개했다. 뮤지션, 배우, 스포츠스타를 비롯한 다양한 분야에서 왕성한 활동을 펼친 훈훈한 20대 청년들이 이 화보를 위해 함께했다.
비투비 육성재 / 보그걸
비투비 육성재 / 보그걸
 
특히 아이돌 부문 유망주로는 유일하게 비투비의 ‘육성재’가 선정돼 눈길을 끈다. 육성재는 2014년 한국과 일본 열도를 동시에 사로잡은 그룹 비투비로는 물론 연기, 예능 활동까지 차세대 만능 엔터테이너로 떠오르며 '요뜨남(요즘 뜨는 남자)'로 두각을 나타내고 있어 앞으로가 더욱 기대되는 인물로 뽑혔다.
 
공개된 화보에서 육성재는 작은 트로피를 들고 개구쟁이 같은 발랄함으로 스무살다운 풋풋하고 귀여운 매력을 드러냈다. 특히 내추럴하면서 스포티한 데님 스타일링과 새 빨간 배경이 마치 코 앞으로 다가온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연상시키면서 육성재의 ‘스윗가이’다운 매력을 한층 더하기도 했다.
 
 육성재는 훤칠한 키와 선이 굵은 이목구비, 그리고 수준급의 감성 보컬 실력을 겸비한 것은 물론 특유의 긍정적인 성격과 발랄함으로 비투비의 막내로서 팀의 ‘비타민’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는 멤버. 올해에는 tvN 드라마 ‘아홉수 소년’의 19세 유도소년 강민구 역할로 첫 주연에 도전하여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호평 받은 데 이어, 최근 MBC ‘일밤- 진짜 사나이’를 통해 순백의 웃음 병사이자 씩씩하고 서글서글한 매력의 ‘먹방 샛별’로 떠오르며 예능계 대세 아이콘으로 자리잡고 있다.
 
이처럼 올 한해 눈부신 활약 속에 다음 행보를 더욱 기대하게 만드는 ‘올해의 아이돌’ 육성재가 다가오는 2015년, 어떤 새로운 활동을 통해 또 한번 여심을 흔들게 될지 팬들의 기대가 쏠리고 있다.
 
한편 육성재가 속한 비투비는 일본에서 지난 12일 일본에서 데뷔 싱글 '와우'를 발매하고 타워레코드 주간 차트에서 1위를 기록한 데 이어 발매 9일째인 현재도 오리콘 차트 상위권에서 꾸준한 인기몰이 중에 있다.  비투비 육성재의 개인 화보와 솔직한 인터뷰 내용은 ‘보그걸’ 12월호와 ‘보그 걸’ 공식 페이지(www.voguegirl.com)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