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미생’ 박해준, ‘천광웅 역’ 영업 3팀 전격 합류… ‘마지막 히든카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조혜진 기자) 오는 21일 방송될 tvN금토드라마 ‘미생’(정윤정 극본, 김원석 연출, 윤태호 원작) 11회에는 매력적인 악역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배우 박해준이 본격적으로 등장한다.  
‘미생’ 박해준 / tvN ‘미생’
‘미생’ 박해준 / tvN ‘미생’
 
최고의 호흡을 자랑하는 임시완, 이성민, 김대명에 이어 영업3팀의 완전체를 구성할 뉴페이스 박해준은 영화, 드라마를 통해 매력적인 악역으로 사랑을 받았던 배우로, 이미 방송 전부터 미생 연관어로 실시간 검색어에 연일 오르며 시청자들의 많은 기대와 응원을 받고 있다. 
 
박해준은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출신이자 극단 차이무 소속으로, 연극무대를 시작으로 차근차근 연기 경력을 쌓으며, 영화 ‘화차’(2012), ‘화이’(2013)를 통해 강렬한 눈도장을 찍었다. 올 상반기에는 드라마 ‘닥터 이방인’을 통해 북한 대남공작부 요원 차진수 역으로 활약, ‘차베르’라는 별명까지 얻으며 주연 못지않은 존재감으로 주목을 받았다.  
‘미생’ 박해준 / tvN ‘미생’
‘미생’ 박해준 / tvN ‘미생’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드라마 ‘미생’에 전격 합류한 박해준은 ‘극단 차이무의 이성민 선배를 비롯, 사랑받는 영업 3팀의 일원으로 시청자들의 기대에 힘입어 실망시키지 않는 천관웅을 그려내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는 소감과 각오를 전해왔다. 
 
한편, 갑들의 전쟁터에 던져진 까마득한 을의 고군분투와 눈물겨운 우정 이야기를 그린 tvN금토드라마 '미생'은 매주 금토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