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지디-태양, 공개 8시간 만에 ‘굿보이’ MV 79만뷰 기록…역시 ‘굿보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지디-태양, 공개 8시간 만에 ‘굿보이’ MV 79만뷰 기록…역시 ‘굿보이’

지디 태양 굿보이

YG엔터테인먼트의 그룹 빅뱅의 지디 태양(GD X TAEYANG)의 싱글 ‘굿보이(GOOD BOY)’가 음원차트 1위를 석권한 가운데 뮤직비디오도 79만뷰를 돌파했다.

YG엔터테인먼트의 첫 번째 힙합 프로젝트 지디 태양의 ‘굿보이’는 21일 오전 기준 멜론 등 국내 8개 음원차트 1위를 기록하며 폭발적인 반응을 모았다.

지디-태양 ‘굿보이’ / YG
지디-태양 ‘굿보이’ / YG

뮤직비디오는 공개 8시간 만에 유튜브 조회수 79만뷰 이상을 기록했다.

또한 국내뿐만 아니라 말레이시아와 홍콩, 대만 등 3개국 아이튠스에서도 1위를 기록하고 있다.

‘굿보이’의 뮤직비디오는 세계적인 뮤비 감독인 콜린틸리(Colin Tilley)가 메가폰을 잡았다. 그는 저스틴 팀버레이트, 니키 미나즈, 크리스 브라운 등 세계적인 팝스타의 뮤직비디오를 연출해 이목이 집중된다.

특히 이번 뮤직비디오는 오는 2015년 3월 개최되는 제2회 유튜브 뮤직 어워드를 기념하기 위해 유튜브와 협업을 통해 제작된 것으로 알려졌다.
지디-태양 ‘굿보이’ / YG
지디-태양 ‘굿보이’ / YG

지드래곤과 태양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은 ‘굿보이’는 지드래곤과 The Fliptones, Freedo가 함께 공동작곡, 지드래곤이 작사와 편곡한 노래다.

중독적인 트랩비트와 지드래곤 특유의 감각적인 랩과 멜로디, 태양의 그루브 넘치는 보컬이 어우러져 다른 트랩 뮤직들과 차별화를 이룬다.

또 주위의 평가와 달리 동화 같은 사랑을 꿈꾸는 남자의 이야기를 담은 센스 넘치는 가사 역시 인상적이다.

한편 YG는 지디 X 태양에 이어 오는 12월 2일 0시에 ‘YG HIPHOP PROJECT2’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