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유퀴즈' 날아라 슛돌이 1기 근황은?…지승준X오지우X진현우 및 김태훈까지 '관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아현 기자) '유퀴즈'에서 세대별로의 이야기를 담을 예정이라고 알렸다. 

1일 방송되는 tvN '유퀴즈 온더 블럭'에서는 '자기님들의 세대 TEST, 유리는 어느 그룹 멤버인가요?'라는 제목으로 영상이 게재됐다. 

유리는 어느 그룹이라는 질문에 X,T,Z 세대가 눈길을 끌었다. 기본의 틀을 거부했던 X세대부터, 21세기를 주도하고 있는 Y세대, 그리고 밀레니얼 세대라 불리는 Z세대까지. 

특히나 Y세대로 소개된 슛돌이 1기 멤버들이 눈길을 끌었다. 
 
온라인 커뮤니티 
또한 다른 슛돌이 1기 멤버들의 근황 역시 화제를 모으기도. 당시 1999년생이었던 조민호는 2004년 슛돌이에 출연했고, 이후 축구를 그만두게 됐다고 전했고, 지승준은 류승수 아내 윤혜원이 조카로 알려지며 또 한번 주목을 받게 됐고, 김태훈은 일본 호쿠리쿠 대학 축구부에 소속되어 있다. 

슛돌이 1기 멤버로는 이승권 오지우, 지승준, 김태훈, 조민호, 진현우, 최성우, 이현준, 김태수로 2005년 10월부터 2006년 7월까지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당시 KBS2 '해피선데이-날아라 슛돌이 1기'는 2005년부터 방영됐고, 김종국, 전진, 김종민이 코치로 등장해 큰 인기를 끌었다. 

유재석이 출연하는 tvN '유퀴즈 온더 블럭'은 매주 수요일 오후 9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