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2TV 저녁 생생정보-초저가의비밀’ 초저가!…간장게장 맛집, 위치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한울 기자) 31일 방송된 KBS ‘2TV 저녁 생생정보’에서는 생생정보통-습도계, 세균측정기, 고수의부엌-해물갈비짬뽕, 초저가의비밀-간장게장, 대물을 찾는 사람들 등 다양한 맛집이 소개됐다. (생생정보통 맛집오늘) 
 

출처: 해당 업체 네이버 플레이스
출처: 해당 업체 네이버 플레이스

이날 방송된 초저가의비밀 코너에서는 인천광역시 부평구에 위치한 간장게장 맛집을 소개했다. 저렴한 가격에 간장게장을 즐길 수 있어 손님들 사이에서는 이미 입소문이 난 집이다. 식객허영만의백반기행 36회에서도 소개된 적이 있을 정도로 맛집으로 인증된 곳이다.

메뉴로는 간장게장정식, 황태구이정식, 제육불고기정식, 아구탕뚝배기, 갈치조림, 코다리찜, 생선구이 등이준비돼있다. 간장게장정식을 주문하면 간장게장, 생선구이, 제육볶음, 부침개가 제공된다. 영업시간은 매일오전 10시 40분부터 오후 9시까지다. 제작진은 방송 직후 가게가 붐빌 수 있으니 시간을 두고 방문하거나 전화 문의 및 예약 후 이용 부탁드린다는 말을 전했다.

KBS2 ‘2TV 생생정보’는 월~금 저녁 6시3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