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라디오스타’ 장기하, 재벌설 해명 “밸브를 만드는 제조업을 평생 동안 해오셨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영권 기자) ‘라디오스타’ 장기하, 재벌설 해명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 ‘김&장과 기타등등’ 특집에 신곡으로 컴백한 김범수, ‘장기하와 얼굴들’의 장기하, 하세가와 요헤이, 기타리스트 박주원이 출연해 화려한 입담과 명품 음악을 선보였다.
 
‘사람의 마음’으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밴드 ‘장기하와 얼굴들’의 보컬 장기하.
 
‘라디오스타’ 장기하 / MBC ‘라디오스타’ 장기하
‘라디오스타’ 장기하 / MBC ‘라디오스타’ 장기하


MC들은 “장기하가 가난한 척 코스프레 한다던데 사실이냐?”라고 포문을 열며 “아버지가 어떤 일을 하시냐”, “제조업이면 상장사냐” 등 질문 총공세를 펼쳤다. 이에 장기하는 “밸브를 만드는 제조업을 평생 동안 해오셨다”고 답하며 오히려 부자로 소문이 나 난감했던 사실을 공개했다.
 
이목을 집중시키는 토크로 스튜디오를 뒤흔든 김범수, 장기하, 하세가와 요헤이, 박주원이 출연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 ‘김&장과 기타등등’ 특집은 오늘(19일) 밤 11시 1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