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방탄소년단(BTS) ‘Dynamite’ MV, 전 세계 최단기간 1억뷰 돌파 대기록…‘Stay Gold’ 1억뷰-‘작은시’ 9억뷰 동시 돌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창규 기자) 신곡 'Dynamite'(다이너마이트)로 컴백한 방탄소년단(BTS)이 하루 만에 기록을 연달아 작성했다.

22일 오후 1시 34분 기준 '다이너마이트'의 뮤직비디오 조회수는 1억 26만뷰를 돌파하면서 공개 24시간 27분 만에 1억뷰를 돌파했다. 이는 방탄소년단 뮤직비디오 뿐 아니라 전 세계 최단기간 1억뷰 돌파 기록이다.

지난 21일 오후 1시에 공개된 '다이너마이트' 뮤직비디오는 공개 30분여 만에 1,000만뷰를 돌파하는 등 엄청난 조회수를 기록했고, 결국 만 하루만에 1억뷰를 돌파하게 됐다.
 
'Dynamite' 뮤직비디오 캡처
'Dynamite' 뮤직비디오 캡처
앞서 방탄소년단은 지난해 발매된 'MAP OF THE SOUL : PERSONA'의 타이틀곡인 '작은 것들을 위한 시'(Boy With Luv)의 뮤직비디오 조회수가 9억뷰를 돌파하면서 역대 두 번째 9억뷰 돌파작을 보유하게 됐다.

또한 일본 정규 4집 'MAP OF THE SOUL : 7 ~ THE JOURNEY ~'의 타이틀곡 'Stay Gold'(스테이 골드)의 뮤직비디오도 1억뷰를 돌파하면서 겹경사를 맞이했다.

이에 아미들은 '#Dynamite100M', '#StayGold100M', '#BoyWithLuv900M' 등의 해시태그를 실트(실시간 트렌드)에 올려놓으며 이를 축하하고 있다.

더불어 '드디어 1억', '우리 1억' 등의 글도 실트에 오르는 등 남다른 파급력을 보여주고 있다.

한편, 방탄소년단(BTS)의 신곡 'Dynamite'는 전 가사가 영어로 이루어진 곡이며, 발매 후 아이튠즈 104개국 톱 송 차트 1위 기록을 세우기도 했다.

과연 이 곡으로 이들이 빌보드 핫 100(Billboard HOT 100) 차트서 1위를 기록할 것인지 관심이 모이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그룹'부문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