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허니버터칩’ 중고 사이트까지 섭렵… 시중 가격의 3배까지 ‘껑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조혜진 기자) ‘허니버터칩’ 중고 사이트까지 섭렵… 시중 가격의 3배까지 ‘껑충’
 
‘허니버터칩’ 중고 사이트 등장
 
해태제과 ‘허니버터칩’이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어 화제다.
 
‘허니버터칩’은 해태제과가 지난 8월 출시한 감자칩으로 해태제와 모기업 크라운제과를 통틀어 2004년 출시된 마이쮸 이후 10년 만에 나온 히트상품이다. 출시 3개월 만에 매출 50억원을 돌파했다. 
‘허니버터칩’ / ‘허니버터칩’ 온라인 커뮤니티
‘허니버터칩’ / ‘허니버터칩’ 온라인 커뮤니티
 
19일 한 온라인 중고 사이트에는 ‘허니버터칩’을 판다는 글이 올라왔다. 봉지당 판매 가격은 2000원부터 5000원대. 정가가 1500원인 점을 감안하면 3배가 훌쩍 넘는 가격이다.
 
‘허니버터칩’의 품귀 현상이 심각해지자 중고 사이트에도 등장한 것이다. 하지만 이러한 터무니 없이 고가인 가격에도 구매하겠다는 댓글이 끊이지 않아 ‘허니버터칩’의 인기를 다시 한 번 증명하고 있다.
 
이에 해태는 허니버터칩을 생산하는 원주 문막공장을 2교대에서 3교대 근무로 전환하고 주말에도 `풀 가동` 중이지만 급증하는 수요를 맞추기에는 역부족인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스타들 역시 구매 행렬에 동참했다. 소유진, 소이 등은 SNS에 글과 함께 허니버터칩 사진을 올리며 과자에 대한 애정을 표현하기도 했다.
 
허니버터칩 소식에 네티즌은 "허니버터칩, 대체 어떤 맛일까 궁금하다" "허니버터칩, 대체 어디 있는데?" "허니버터칩, 편의점에 있긴 있냐"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