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김연아-김원중, ‘마사지 업소 밤샘파티’ 결별 이유에 힘 보탰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김연아-김원중, ‘마사지 업소 밤샘파티’ 결별 이유에 힘 보탰나?

김연아 김원중 결별

피겨 여왕 김연아가 아이스하키 선수 김원중과 결별했다.

19일 관계자에 따르면 김연아는 최근 김원중과 연인 관계를 정리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 매체 보도에 따르면 정환한 결별 시점은 확인되지 않았지만 두 사람이 최근 결별 수순을 밟은 것으로 전해졌다.

또 복수 지인은 “정확한 결별 시점은 확인되지 않았지만 두 사람이 최근 관계를 정리한 것이 맞다”고 말했다.

김연아-김원중 결별 / 톱스타뉴스 포토 뱅크
김연아-김원중 결별 / 톱스타뉴스 포토 뱅크

김연아와 김원중은 지난 3월 열애설을 공식 인정했다. 김연아 소속사 올댓스포츠는 김연아와 김원중의 데이트 사진이 한 연예 매체에 의해 공개되자 열애설을 인정했다. 

김연아와 김원중은 지난 2010년 김연아가 고려대학교에 진학하면서 처음 만나 2012년 태릉선수촌에서 다시 인연을 이어갔다. 김연아와 김원중은 고려대학교 동문이면서 같은 장소에서 훈련해 서로 가까워지게 된 것으로 알려졌다.

김연아는 지난 1996년 피겨 스케이팅 선수로 첫 발을 내딛은 이후 다수의 세계선수권 대회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며 대한민국 피겨 여왕으로 자리매김했다. 2010년 밴쿠버 올림픽 여자 싱글 금메달리스트, 2014 소치 동계올림픽 여자 싱글 은메달리스트이며 2009, 2013 세계선수권 챔피언이기도 하다.

김원중은 현재 국군체육부대 아이스하키팀(대명 상무)에서 국방의 의무를 함과 동시에 프로 선수로 활약하고 있다. 포지션은 포워드다. '2013~2014 시즌 아시아 아이스하키리그' 플레이오프 진출을 일궈냈으며 '2013 아이스하키선수권대회' 우승에 기여한 선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