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간미연, “김이지 남편 돈도 잘 버는 상위 0.1% 남자”…‘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간미연, “김이지 남편 돈도 잘 버는 상위 0.1% 남자”…‘헉’

김이지 간미연 심은진 택시 베이비복스

걸그룹 베이비복스 출신 김이지가 남편 송현석을 공개했다.

지난 8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현장토크쇼 택시(이하 택시)’에는 ‘90’s 아이콘 특집‘ 1탄으로 베이비복스의 김이지, 심은진, 간미연이 출연했다. 이날 ‘택시’ 방송에서 김이지는 방송 최초로 자신의 집을 공개했다. 

김이지 / ‘택시’ 김이지
김이지 / ‘택시’ 김이지

이날 방송에서 MC 이영자는 “김이지의 남편은 어떤 사람이냐”고 게스트들에게 질문을 했다. 이에 간미연은 “키도 크고 핸섬하고 성격 좋고 돈도 잘 번다. 상위 0.1%의 남자다”라고 극찬했다.

간미연의 대답에 이영자는 “연예인으로 따지면 누구 닮았냐”고 물었고, 김이지는 “지금은 좀 살 쪄 딴판이긴 한데 대학교 다닐 때 ‘연대 소지섭’이라 불릴 정도로 유명했다고 본인 입으로 말하더라”고 대답했다.
김이지 / ‘택시’ 김이지
김이지 / ‘택시’ 김이지

그러나 MC 이영자는 집에 돌아온 남편을 보고 “늙었다”라고 돌직구를 날려 폭소를 자아냈다.

이에 김이지는 “안티가 더 늘어나는 거 아니냐”라며 농담스럽게 대답했다.

한편 김이지의 남편은 김이지와 동갑내기로 연세대 건축과 출신 184cm의 건장한 호남형으로 현재 증권가에서 근무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