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ITZY 예지 닮았다고?" 신인 女아이돌, 데뷔 전 영상 뒤늦게 화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신인 그룹 시크릿넘버 수담의 데뷔 전 영상이 일부 네티즌들의 비판을 받고 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예지 닮았다고 하니까 내가 눈이 작아 보이나? 라고 한 신인 여돌'이라는 제목으로 글이 게재됐다.

게시물에는 지난 3월 26일 수담이 데뷔 전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 영상이 담겼다. 당시 수담은 같은 그룹 멤버 디타와 함께 팬들을 위한 소통 방송을 진행했다.
 
유튜브
이때 한 팬이 수담에게 "예지 닮았다"고 말하자, 수담은 "예지? 그렇게 내가 예지 닮았나? 쌍꺼풀이 없어 보이나? 눈이 작아 보이나?"라고 말했다. 이후 수담은 말 실수를 의식한듯 자신의 입을 가렸다.

해당 영상이 뒤늦게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재조명 받자 네티즌들은 "닮았다니까 싫어하네" "잘못하긴 했네 무례함" "말하고나서 입가리는 거 보니까 자기가 말하고도 잘못한 거 알긴 했나 보네" "말조심 없는건 고쳐야할듯" "지들도 말하고 아차싶었는지 놀라면서 입가리네" "선배님이라고는 해야지...." "무례하긴 하지ㅠㅠ 첨보는 아이돌인뎅 이런걸로 이름 알리니 안됐다" 등의 반응을 전했다.

반면 일각에서는 "그냥 핑계로 욕하고 싶어 보여" "또 과하게 깐다..." "말실수 할 수도 있지.... 너무 심하게 까는듯.." "연예면 댓글 왜 막는지 알겠네" "아무 생각 안 드는데" "이게뭔데 갖고와서 뭐라하는지 이해가 안간다" 등 과열된 분위기를 지적했다. 

한편 그룹 시크릿 넘버는 'Who Dis?'로 지난 5월 19일 데뷔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