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피노키오’ 이보영, ‘목소리’ 깜짝 출연 ‘너의 목소리가 들려’ 인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조혜진 기자) ‘피노키오’에 이보영이 목소리로 깜짝 출연한다.
 
SBS 수목 드라마 스페셜 ‘피노키오’(박혜련 극본/ 조수원 연출/ 아이에이치큐 제작) 측은 18일 이보영이 극중 ‘목소리’로 특별 출연한다고 밝혔다.
‘피노키오’ 이보영 / SBS ‘너의 목소리가 들려’
‘피노키오’ 이보영 / SBS ‘너의 목소리가 들려’
 
이보영은 ‘피노키오’의 조수원 감독과 박혜련 작가, 이종석과 함께 ‘너의 목소리가 들려’(이하 ‘너목들’)에서 호흡을 맞추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런 인연으로 이보영은 오는 19일 방송되는 ‘피노키오’ 3회에 목소리로 깜짝 출연해, 이종석과 특별한 재회를 한다.
 
앞서 그는 ‘피노키오’의 촬영장에 통 큰 밥차 선물로 의리를 보여주며 든든한 지원사격에 나섰고, 이종석은 선물에 대한 보답으로 현수막 앞에서 인증샷을 찍으며 서로에 대한 애정을 과시한 바 있다. 이에 이번 이보영의 깜짝 출연 소식은 또 한번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이보영은 극중 이종석의 등장하는 장면에서 ‘목소리’로 호흡을 맞춰 깨알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그가 과연 어떤 장면에서 목소리 출연을 통해 시청자들을 깜짝 놀라게 할지, 이종석과는 무슨 사이로 등장할지에 대한 궁금증이 모아지고 있다.
 
이에 ‘피노키오’ 제작사 측은 “조수원 감독과 박혜련 작가, 이종석과의 인연으로 밥차 선물에 이어 깜짝 출연까지 해주는 이보영 씨께 감사드린다”며 “이보영 씨의 든든한 지원사격에 한층 재미있는 장면이 만들어졌다.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이종석-박신혜-김영광-이유비가 주연을 맡은 ‘피노키오’는 거짓이름으로 사는 남자와 거짓말을 못하는 여자의 청춘 성장 멜로로 오는 19일 밤 10시 SBS를 통해 3회가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