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드라마 ‘연애는 귀찮지만 외로운 건 싫어!’ 지현우X김소은, 코리빙 하우스 입주 [톱:프리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필구 기자) 오늘(11일) 기대 가운데 방영을 시작한 MBC every1 화요드라마 ‘연애는 귀찮지만 외로운 건 싫어!’에 대한 시청자의 관심이 뜨겁다. 
 
MBC every1 채널에서 야심차게 준비한 이번 드라마는 ‘상상고양이’와 ‘단짠 오피스’ 같은 톡톡 튀는 작품으로 주목을 받았던 이현주 PD가 연출하고, 조진국 작가와 최유정 작가가 함께 극본을 집필했다.
MBC every1 ‘연애는 귀찮지만 외로운 건 싫어!’ 방송 캡처
MBC every1 ‘연애는 귀찮지만 외로운 건 싫어!’ 방송 캡처
조진국 작가는 드라마 ‘소울메이트’, ‘안녕, 프란체스카’, ‘운명처럼 널 사랑해’, ‘두근두근 체인지’ 그리고 영화 ‘쩨쩨한 로맨스’와 ‘M’ 등의 다양한 각본을 써 온 인물이어서 더욱 믿음이 간다.

연애는 하고 싶은데 심각한 건 부담스럽고, 자유는 누리고 싶은데, 외로운 건 싫은 젊은이들의 현실공감 로맨스를 표방한다. 선남선녀 젊은이들이 ‘코리빙 하우스’(co-living house)에 입주해 모여 살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렸다.

지현우와 김소은 그리고 박건일이 극의 중심을 이룬다. 지현우는 정신과 의사 ‘차강우’를, 김소은은 소설가 지망생 ‘이나은’을, 박건일은 스튜어드 ‘박건일’을 연기한다. 이들 셋이 삼각관계를 이루게 된다.

코리빙 하우스 ‘해피 투게더’에는 또 많은 청춘들이 살고 있다. 성형외과 컨설턴트 ‘최경원’(한지완), 해피투게더 오너 ‘김동석’(김산호), 외국계 음료회사 마케터 ‘전보라’(하영), VIP 보디가드 ‘정훈’(공찬) 등이다.

인물관계도를 살펴보자면, 이들 이외에도 다채로운 출연진을 자랑한다. 노지훈(노지훈), 손지현(한아름), 차수연(조지아), 안드레아스 바르사코풀로스(다비드), 채송아(하미란), 나르샤(환자) 등이 함께 했다.

MBC every1 화요드라마 ‘연애는 귀찮지만 외로운 건 싫어!’는 매주 화요일 밤 10시 5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